바른치킨이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치치치 세트’와 함께하는 가을 ‘오풍행(오붓하게, 풍성하게, 행복하게)’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바른치킨
바른치킨이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치치치 세트’와 함께하는 가을 ‘오풍행(오붓하게, 풍성하게, 행복하게)’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바른치킨

[서울와이어=김익태 기자] 바른치킨은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치치치 세트’와 함께하는 가을 ‘오풍행(오붓하게, 풍성하게, 행복하게)’ 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여름 ‘이열치열’ 콘셉트에 이어 진행되는 계절 한정 프로모션으로 가을철 가족 고객을 겨냥한 다채로운 세트 메뉴 구성이 특징이다.

치킨, 치즈볼(3EA), 치즈떡볶이 조합의 치치치 세트로 구성되는 이번 오풍행 사은행사는 ▲2인 추천 ‘오붓한 달맞이 세트(치킨 택1+치즈볼 택1)’ ▲3인 추천 ‘풍성한 한가위 세트(치킨 택1+치즈볼 택2)’ ▲4인 추천 ‘행복한 패밀리 세트(치킨 택1+치즈볼 3종+치즈떡볶이)’ 등 3종 세트를 마련했으며 최대 7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메인 치킨 메뉴는 ‘통곡물간장치킨’과 ‘옥수수치킨’ 중 선택할 수 있다. 두 메뉴 모두 곡물을 활용한 자체 레시피로 가을 추수 콘셉트를 활용한 것은 물론 건강한 풍미와 바삭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사이드 메뉴는 오리지널·갈릭·고구마 3종 치즈볼과 치즈떡볶이를 매운맛·덜매운맛 중에서 고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지난 4월부터 지속적으로 진행 중인 고객 감사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매장을 직접 방문해 식사하는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마련됐다. 할인 혜택은 매장 내 식사 시에만 적용되며 포장 및 배달 주문에는 해당되지 않는다.

바른치킨 마케팅 관계자는 “가족 단위 고객들이 가을의 선선함과 풍성함을 느낄 수 있도록 다채로운 세트를 준비했다”며 “직접 매장을 찾아 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마련한 행사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