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고정빈 기자] 홈플러스는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오직 홈플러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대표 브랜드 제품과 단독 상품을 파격가로 선사하는 ‘홈플 히트상품 위크’ 2주차 행사를 전개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18~21일까지 금어기(6~8월) 해제 직후 어획한 살아있는 꽃게를 5도씨 이하 냉수로 기절시켜 포구에서 직송해 살이 꽉 찬 국내산 ‘냉수마찰 기절꽃게’는 마이홈플러스 회원을 대상으로 해양수산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동기간 몽블랑제 스테디셀러 제품인 ‘정통단팥빵’은 30% 할인한다. 또, 18~24일 간판 제품인 캐나다산 ‘보먹돼 삼겹살·목심’은 1690원 파격가에 선보이고, 국내산 냉장 계육을 사용해 더욱 신선하고 맛있는 ‘당당 더큰후라이드치킨’은 9990원, ‘당당 더큰달콤양념치킨’은 1만990원에 판다.
특히, 당당 더큰치킨 2종을 구매하면 하얀 치킨무도 증정한다.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고백스시 버라이어티멀티팩·버라이어티장어멀티팩’은 20% 할인한다.
홈플러스의 PB 브랜드 ‘심플러스’ 상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진짜 춘장 39.6%를 함유해 진한 풍미를 자랑하는 ‘심플러스 이춘삼 짜장라면’은 2300원, ‘심플러스 이해봉 짬뽕라면)’은 2800원, ‘심플러스 이진국 소고기라면’은 2000원에 선보인다.
이 밖에도 ‘심플러스 욕실·청소용품’은 500원부터, ‘반값 가전 50여종은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최대 60% 할인한 1990원부터 다양한 가격대로 제공한다.
인기 먹거리는 최적가로 기획했다. 7대 카드 결제 시 설도, 앞다리, 목심, 사태, 양지 등 ‘농협안심한우 국거리·불고기’는 40%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15Brix 샤인머스캣’은 3000원 할인한다.
동기간 열리는 ‘홈플러스 갈비 유니버스’에서는 본격 추석 준비를 위한 고품질의 육류 제품을 엄선했다.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캐나다산 ‘보먹돼 등갈비’와 ‘한돈 일품포크 갈비’는 40% 할인한다.
‘5900원’ 파격가로 기획한 신상품 ‘얼굴이 작아 보이는 데일리 캡모자 11종’도 출시한다. 얼굴이 작아 보이는 깊고 챙이 긴 여유 있는 핏과 고급 트윌면 및 부드러운 피치 기모 소재로 어떤 코디에도 잘 어울리는 기본 아이템을 합리적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기업 회생이라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변함없이 홈플러스를 찾아 주시는 고객들의 응원에 힘입어 압도적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앞세워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홈플러스의 단독 상품을 파격가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오직 홈플러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대표 상품과 신상품은 물론, 본격 추석 준비를 위한 인기 먹거리까지 총망라해 합리적 가격으로 제공하는 만큼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