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최찬우 기자] 진에어는 겨울 여행객들을 위한 매진 특가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달 매진 특가는 국내외 총 48개 노선 대상으로 진행하며 운영 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13일까지, 탑승 기간은 이날부터 내년 3월28일까지다. (일부 성수기 제외)
먼저 국제선은 34개 노선을 대상으로 인천·부산발 포함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항공권 검색 시 자동으로 표출되는 ‘매진 특가’ 할인 운임을 선택해 할인받을 수 있다.
권역별 할인율은 일본 노선 5%~10%, 동남아·괌 노선 5~30%, 중화권 노선은 5~15% 등이다. 특히 인천·부산~괌 노선은 20% 할인을 진행하며 10월 26일부터 재운항을 시작한 인천~타이중 노선도 이번 매진 특가 노선에 포함됐다.
국내선은 총 14개 노선 대상으로 최대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노선별 할인율은 ▲김포~부산/포항 7% ▲김포~여수 10% ▲부산~제주 7% ▲대구/울산~제주 10% 등이다.
국제선과 달리 프로모션 코드 할인 방식 진행하며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할인코드 ‘11MAEJIN’를 복사 후 항공권 예매 시 ‘프로모션코드’ 란에 붙여넣으면 된다.
이밖에 카카오페이와 함께 제휴 혜택도 마련했다. 결제 금액 및 카카오페이 내 지급 방법 수단 선택에 따라 할인 금액은 상이하며 ‘카카오페이-카드’ 선택 시 최대 1만원, ‘카카오페이-머니’ 선택 시 최대 1만5000원 할인을 매일 선착순 제공한다. 이번 제휴 혜택은 오는 23일까지 진행하며 이날부터 오는 13일 기간 내에 구매하면 기존 항공운임에 더해 중복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카카오페이 결제 고객 대상 ‘5㎏ 사전 초과 수하물’ 할인 쿠폰을 준비했다. 쿠폰을 이용할 경우 국내선은 기존 1만원에서 9900원 할인 받아 단돈 100원, 국제선은 기존 요금 4~6만5000원 대비 최대 약 25% 할인된 요금으로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면 된다.
진에어는 “2025년 동계 스케줄 오픈에 따라 국내외 대다수 노선을 포함해 이번 혜택을 준비했다”며 “탑승 대상 기간이 긴 만큼 올해 연말 혹은 내년 초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번 기회를 적극 활용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진에어, 기내 유상 판매 '지니스토어' 전면 개편… GS샵 입점·겨울 상품 강화
- 진에어·에어부산·에어서울, '한마음 운동회' 개최… 정비본부 결속 다져
- 진에어, 제주~타이베이 노선 취항… 대만 관광 수요 대응
- 진에어, 필리핀 4개 노선 최대 35% 할인… 겨울 휴양객 잡는다
- 진에어, 다카마쓰 가을 여행 기획전… 항공운임 최대 50% 할인
- 진에어, 제주 차귀도서 환경 정화 활동 펼쳐
- 진에어, 이시가키·미야코지마 노선 최대 10% 할인 프로모션 실시
- [컨콜] 카카오 "카카오톡 개편 후 이용자 체류 시간 늘어"
- 진에어·에어부산·에어서울 임직원, 함께 마라톤 대회 참가
- 진에어, 에어부산·에어서울과 합동 김장 봉사… LCC 통합 '원팀' 첫걸음
- 진에어, 국내 주요 ESG 평가서 3년 연속 LCC 최고 등급 달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