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비타500 수퍼멀티앰플샷.(사진=광동제약)
광동제약 비타500 수퍼멀티앰플샷.(사진=광동제약)

[서울와이어=정윤식 기자] 광동제약은 고함량 멀티비타민 드링크 ‘비타500 수퍼멀티앰플샷’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광동제약에 따르면 비타500 수퍼멀티앰플샷은 비타민C 1000㎎(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0%)을 포함해 총 10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한 제품이다. 비타민A, 비타민B군, 비타민D, 나이아신, 비오틴, 아연 등이 성인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를 충족해 하루 한 병으로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제품은 30㎖ 용량 10개입으로 구성됐으며, 휴대가 간편하고 물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오렌지 맛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11월 10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간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4일 오전 10시에 진행되는 카카오 쇼핑라이브에서는 선착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2개입을 추가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비타500 수퍼멀티앰플샷은 간편한 건강 관리를 원하는 현대인부터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선물을 찾는 소비자까지 폭넓은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광동제약은 이번 제품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먼저 출시하고, 향후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로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