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글래드호텔

[서울와이어 유수정 기자] 호텔업계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특별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과 함께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적으로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혼자 어디까지 해봤니’ 서베이 이벤트를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서베이는 ▲혼자 카페 가기 ▲혼자 여행가기 ▲혼자 밥먹기 ▲혼자 영화관 가기 등 혼자 무엇까지 해봤는지에 대한 질문부터 ▲혼자하기에 좋은 것 추천하기 ▲혼자 절대 못하는 것 ▲혼자 자주 가는 곳 ▲혼자일 때 필요한 것 ▲혼자 놀 때 필요한 적당한 비용 등 약 10여개의 질문(기본프로필 질문 제외)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글래드 호텔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 또는 호텔 SNS 채널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20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1인 객실 패키지 ▲메종 글래드 제주 삼다정 1인 식사권 ▲꿀잠 키트 ▲디뮤지엄 티켓 ▲아모레퍼시픽 스테디팩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쉐라톤 크래프트 비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행사에는 ▲코리아 크래프트 브류어리 ▲아트몬스터 ▲구스 아일랜드 ▲앰비션 브루어리 ▲어메이징 브루어리 ▲더 핸드 앤 몰트 ▲비어바나 등 국내 인기 수제 맥주 업체들이 참여하며, 행사 중간 서프라이즈 행운권 추첨 이벤트도 마련했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레스토랑 델비노(DELVINO)는 오는 31일까지 ‘델비노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델비노의 식사 인증샷을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해시태그(#비스타워커힐델비노 #델비노이벤트)와 함께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참여 된다.

 

추첨을 통해 36명을 선정해 식사권 및 와인 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오는 6월12일 인스타그램 게시물과 개별 메시지를 통해 발표한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5월 한 달간 ‘5! 해피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컨템퍼러리 레스토랑 파크카페를 이용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1박 숙박권 ▲수 피트니스&수영장 무료 이용권 ▲소믈리에 추천 와인 등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Tree Club & Spa Seoul)은 오는 31일까지 ‘봄 선(宣) 설린 인증샷 이벤트’를 개최한다.

 

뷰티 브랜드 설화수와 함께 진행하는 ‘봄 선 설린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해당 이벤트의 당첨자에는 ▲반얀트리 서울 숙박권 ▲설화수 설린 라인 3종 세트 ▲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반얀트리 서울의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1+1 이용 혜택을 담은 이용권을 증정한다.

 

롯데호텔제주는 다음달 20일까지 ‘인스타그램 플라워’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호텔제주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계정을 팔로우한 뒤 롯데호텔제주에서 찍은 여행사진을 필수 해시태그(#롯데호텔제주 #제주도호캉스 #제주여행)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발표는 6월28일로 당첨자에게는 ▲헬로키티룸 숙박권 ▲헬로키티 인형 ▲러쉬입욕제 ▲커피음료권 등을 제공한다.

 

yu_crystal7@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