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스파클링 와인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파크카페 버블 테라스가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이벤트를 준비한다. 사진=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제공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파크카페 버블 테라스가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이벤트를 준비한다. 사진=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제공

[서울와이어 천성윤 기자] 여의도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파크카페에서 오비맥주 브랜드 한맥 생맥주와 스파클링 와인을 즐길 수 있는 ‘버블 테라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버블 테라스 프로모션은 하루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테라스는 바람이 지나는 길목에 위치하고 있어 초저녁 선선하게 부는 바람을 맞으며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맥 생맥주 또는 스파클링 와인을 2시간 동안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용 금액은 1인당 한맥 생맥주 1만5000원, 스파클링 와인은 2만원이다. 시원한 맥주와 청량한 스파클링 와인을 마시며 여름 더위를 날려버리기 적격이다.

주류와 함께 든든함을 책임져 줄 스낵과 시그너처 메뉴도 준비돼있다. 스테이크 샘플러, 허니 버터 치킨, 감자튀김 등을 1만5000~7만9000원의 가격대로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달콤하고 시원한 디저트 BEE, SWEET 꿀벌 빙수 디저트도 마련됐다.

8월31일까지 매주 수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뜨거운 해가 진 뒤 즐길 수 있도록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운영된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