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벤더 브라운, 애쉬 브라운, 초코 브라운, 애쉬 블랙 등

[서울와이어 김지윤 기자] 동성제약이 오는 20일 오전 8시15분 롯데홈쇼핑에서 비건 새치 염색약 ‘이지엔 터치 비건 헤어컬러’를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제품은 어둡게만 염색이 가능했던 기존 새치 염색약과 다르게, 트렌디한 컬러로 밝고 화사하게 새치를 커버할 수 있다. 이번 론칭 방송에서는 ‘라벤더 브라운’, ‘애쉬 브라운’, ‘초코 브라운’, ‘애쉬 블랙’ 등 4가지 색깔을 만나볼 수 있다.
‘터치 비건 헤어컬러’는 한국비건인증원 인증 비건 염색약이다. 3가지 허브성분과 6가지 식물성 단백질, 9가지 식물성 오일 등 ‘3/6/9 비건 처방’으로 생생한 컬러는 물론 두피와 모발 건강까지 챙겼다.
특히 이런 영양 성분은 ‘뿌리 볼륨’이 살아있는 염색을 할 수 있게 돕는 역할도 한다. 새치는 드문드문 자라서 자주 염색을 해야 하고, 할 때마다 전체 모발을 염색하기 때문에 모발 손상도가 높은 편이다.
동성제약은 “머리카락이 상해 볼륨이 줄어들면 드라이기나 고데기를 사용하게 돼 모발이 계속 손상되는 악순환이 반복되게 된다”며 “염색 후 뿌리 볼륨까지 놓치고 싶지 않은 사람들에게 ‘터치 비건 헤어컬러’를 추천한다”고 밝혔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이지엔 터치 비건 헤어컬러는 다양한 임상 시험으로 컬러 및 뿌리 볼륨 지속력은 물론 피부·두피 비자극 확인까지 마친 제품”이라며 “이지엔만의 감각적인 컬러로 다가오는 가을, 분위기 있는 새치커버 염색을 제안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지윤 기자
kjyse1998@seoulwi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