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으로 부스 정보 제공

그라비티가 자사의 지스타 출품작 정보를 담은 홈페이지를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그라비티 제공
그라비티가 자사의 지스타 출품작 정보를 담은 홈페이지를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그라비티 제공

[서울와이어 한동현 기자] 그라비티가 지스타 2022 특별 홈페이지 ‘Start Gravity G-Star 2022’를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지스타 특별 홈페이지에는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22’에 출품하는 타이틀 리스트의 소개, 영상, 인게임 이미지 등이 제공된다.

지스타 행사 동안 부스에서 제공되는 콘텐츠들을 미리 만날 수 있고 관련 정보들을 온라인으로 접할 수 있다. 오프라인 참가가 어려운 이용자들도 그라비티의 신작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든 셈이다.

그라비티는 자회사 그라비티 네오싸이언 개발작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그라비티가 지스타동안 공개할 신작은 ‘HelloHell’, ‘Shiba Knight’, ‘With Cuppa’, ‘KAMiBAKO - Mythology of Cube’, ‘라그몬 워즈’, ‘라그몬 마블’ 등이다. 그라비티의 일본 지사인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GGA)에서 Gravity Indie Games 프로젝트를 통해 발굴한 인디 게임 5종도 공개된다.

키워드
#그라비티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