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 김남규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퇴직연금 디폴트옵션(사전지정운용제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퇴직연금 디폴트옵션 ‘사전지정 이벤트’와 ‘상품매수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사전지정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비대면으로 디폴트옵션 상품을 선택한 개인형IRP 고객 5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
‘상품매수 이벤트’ 대상은 오는 30일까지 저위험등급 이상의 디폴트옵션 상품을 300만원 이상 직접매수한 개인형IRP, 기업형IRP, DC형(확정기여형) 퇴직연금 고객이다.
대상자 전원에게 납입금액에 따라 스타벅스 모바일쿠폰을 최대 2매 제공한다. 또한, ‘상품매수 이벤트’ 참여 고객 중 10%(최대 500명)를 추첨해 2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새롭게 도입되는 퇴직연금 디폴트옵션 시행에 맞춰 준비하게 됐다”며 “퇴직연금 가입 고객의 수익률 제고와 노후 준비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및 KB스타뱅킹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삼성중공업 대표이사 부회장에 최성안 삼성엔지니어링 사장 선임
- 민주, 이상민 해임건의 결정… 대통령 거부시 탄핵소추안 진행
- 월드컵 진짜 승자는 누구?… 치킨·편의점·손흥민 광고기업 '방긋'
- 경찰, '한동훈 주거 침입' 더탐사 압수수색 시도
- 호날두 선발서 빠지자 포르투갈 공격력 '활활'...8강전도 벤치 가능성
- 한동훈, ‘차출설’에 “장관 역할에 최선… 분명히, 단호히 말씀”
- [메타센서] '10만 청약설' 둔촌주공 흥행실패 원인 놓고 설왕설래
- 기아 화성공장장 "제발 전기차공장 짓게해달라" 노조에 호소
- 기적의 16강인데… 모습 보이지 않는 정몽규 축구협회장
- 내년 실손보험료 10%대 인상 가닥… 車보험료는 1%대 찔금 인하
키워드
#KB국민은행
김남규 기자
ngkim@seoulwi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