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간 ‘100% 환불 보장 이벤트’ 결과 매출 전월대비 572%↑
구절초 2500% 농축해 6주 후 통증 21% 감소되는 효과 증명

[서울와이어 박성필 기자] 개인맞춤형 영양 솔루션 전문회사 GC녹십자웰빙는 ‘관절연골엔 구절초’ 환불 보장 이벤트에 보여준 고객들의 성원에 대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GC녹십자웰빙은 지난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관절연골엔 구절초’ 제품을 6주간 섭취한 후 불만족 시 환불해 주는 ‘100% 환불 보장 이벤트’를 진행했다. 그 결과 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지며 매출이 전월 동기 대비 572% 증가했다.
이에 GC녹십자웰빙에서는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21일 새벽 1시 NS홈쇼핑에서 진행되는 올해 마지막 홈쇼핑 방송과 새해 선물세트를 마련해 고객들에게 보다 큰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절연골엔 구절초’는 국내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증을 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구절초추출물을 활용한 관절케어 건강기능식품으로, 핵심지표성분인 ’리나린(Linarin)‘을 함유하며, 구절초 2500% 농축 신기술을 통해 섭취 6주 후 통증이 21% 감소되는 효과가 증명된 제품이다.
지난 4월 출시 이후 공식 쇼핑몰인 ‘녹십자웰빙몰’과 네이버 직영 스마트스토어에서 리뷰 평점 5점 기준 4.86점으로 매우 높은 만족도를 보이며 판매호조를 보이고 있다.
GC녹십자웰빙 관계자는 “제품의 효능을 직접 체험하고 자발적으로 입소문을 내는 고객들의 성원과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100% 환불 이벤트를 기획했고 이를 통해 다시 한번 제품력과 고객들의 신뢰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6주간 꾸준히 제품을 섭취해 구절초의 효능을 직접 체험한다면 겨울철 관절연골 건강관리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관절연골엔 구절초’는 배우 신애라가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엄마의 무릎‘ 유튜브 광고 캠페인은 지난 달 1000만뷰를 돌파했다. 현재 TV 광고를 통해 대중과 만나고 있다.
’관절연골엔 구절초’는 GC녹십자웰빙 네이버 직영 스마트스토어와 공식 쇼핑몰인 ‘녹십자웰빙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ARS를 통해서도 주문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