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 김남규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KB청춘마루 1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홍대입구역 인근에 위치한 KB청춘마루는 Youth 고객들과의 소통을 위해 조성된 복합문화공간이다. 매월 전시회, 공연, 체험활동 등 MZ세대의 트렌드에 맞는 문화행사와 참여형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홍대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고객 응모 프로그램으로는 오는 13일부터 14일까지 KB청춘마루에서 나만의 향수를 만들 수 있는 ‘나만의 시그니처 향기 만들기’를 진행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8일까지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KB국민은행은 오는 31일까지 ‘청춘마루에 숨은 키키찾기’, ‘키키 라운지’ 등 토끼의 해를 기념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오는 14일부터 2월 12일까지는 공간연출 설치미술 분야의 트렌디한 기성·신진작가 전시회인 ‘Colorful 2023, 감각의 발견’을 개최할 예정이다. KB청춘마루 1월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B스타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새해를 맞이해 준비한 KB청춘마루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KB청춘마루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분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신한은행, 1분기 임원·본부장 워크숍 실시
- [신년사] 윤영준 현대건설 사장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 안전 집중해야"
- K게임 연매출 20조원 유지 전망?… 수출효자 노릇 계속된다
- [포토] 추경호, 금융 CEO들에게 "부동산 PF 문제 해결 힘모아야"
- 오아시스도 상장 도전… '이커머스 1호 IPO' 주인공은?
- 우크라 미사일에 러 600명 징집병 막사 초토화...사상자 200여명 추정(종합)
- "백신도 소용없다"... XBB.1.5 이미 국내 유입
- 3년만에 열린 '범금융 신년인사회'… 경제수장들, 금융산업 재도약 한목소리
- 이쯤 되면 진짜 의사?… 수술 600여회 한 간호조무사 실형
- 우리금융, 부서장 세대교체로 역동적 리더십 제고
키워드
#KB국민은행
김남규 기자
ngkim@seoulwi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