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는 다음 달 4일까지 이벤트 ‘성스러운 밤에 더해지는 기적’을 개최해 한정 스토리를 선보이고 보상을 제공한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는 다음 달 4일까지 이벤트 ‘성스러운 밤에 더해지는 기적’을 개최해 한정 스토리를 선보이고 보상을 제공한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서울와이어 박성필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20일 사이게임즈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를 통해 신규 의상 육성 우마무스메 2명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육성 우마무스메는 스토리 이벤트 ‘성스러운 밤에 더해지는 기적’에 등장하는 ‘[기적의 하얀 별] 오구리 캡’과 ‘[노엘 루주・캐럴] 비와 하야히데’로, 크리스마스 의상을 선보인다.

여기에 서포트 카드 2종 ‘SSR [포메이션: PARTY] 마야노 탑건’과 ‘SSR [고집불통 마르크트] 나리타 타이신’도 업데이트했다.

카카오게임즈는 다음 달 4일까지 이벤트 ‘성스러운 밤에 더해지는 기적’을 개최해 한정 스토리를 선보이고 보상을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육성을 진행해 이벤트 포인트 및 룰렛 코인을 얻고, 한정 ‘SSR 서포트 카드’를 비롯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는 실존하는 경주마의 이름과 영혼을 이어받은 캐릭터를 육성하고 레이스에서 승리하여, 각각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 경쟁하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독창적인 콘셉트와 몰입도 높은 스토리 전개를 포함해 ▲압도적으로 뛰어난 3D 그래픽 ▲자유도 높은 육성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 공식 카카오톡 채널,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