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정욱 프로가 강좌 진행… 골프존 GDR+ '나스모2.0' 최신 시스템 갖춰

골프존 GDR아카데미 구리갈매 금강펜테리움점이 지난 2월18일 그랜드 오픈한 이후 골프 무료 레슨 오픈 강좌를 이어가며 주목을 받고 있다.
‘사계절 쾌적한’ 골프연습장으로 문을 연 골프존 GDR아카데미 구리갈매 금강펜테리움점은 오픈을 기념해 지난달 SBS생활의 달인 779회차에 출연한 KPGA투어 문정욱 프로와 골프 아카데미 무료 레슨 오픈 강좌를 진행하고 있다. 무료레슨 강좌는 선착순 50명 사전예약자를 대상으로 지난달 2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전에 운영 중이다.
▲1주차 골프의 전반적 교육(크럽별 어드레스의 이해, 크럽별 사용 방법) ▲2주차 스윙의 원리(크럽별 스윙의 원리, 스윙 스피드를 높이는 방법) ▲3주차 골프스윙에 멘탈적요소 교육(스윙시 시선처리 방법, 골프 마인드컨트롤 방법) ▲4주차 거리별 숏게임의 이해(자세 및 볼의 위치, 거리 조절 방법) ▲5주차 개인별 체력 및 골프기술 측정(체력측정 및 골프기술표 작성, 평가 및 연습방법 처방) 등이 무료 레슨 오픈 강좌로 지난달까지 마무리됐다.
6일 열리는 이번 6주차 무료 오픈 강좌에서는 고객의 골프 토론을 주제로 진행되며, 문정욱 프로가 골프 자가진단 방법과 골프 연습방법(연습도구 사용 방법, 루틴, 실내 연습방법 등)에 대해 설명한다.
골프존 GDR아카데미 구리갈매 금강펜테리움점에 설치된 ‘골프존 GDR+ ‘나스모2.0’도 화제다. ‘골프존 GDR+ ‘나스모2.0’은 새롭게 업그레이드 출시된 최신 기기로, 전국 최초로 도입됐다. GDR Plus AI 기술을 접목한 분석 시스템으로, 골퍼 개인이 자신의 실력에 최적화된 골프연습을 수행할 수 있도록 AI 기술을 접목한 스윙 분석 시스템을 구축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관계자는 “연습 시 촬영된 나스모 영상을 AI를 통해 진단을 내리고 골퍼의 문제점과 개선 방법까지 제공하는 콘텐츠는 골퍼에게 객관적인 지표를 제공해 개인의 골프실력을 더욱 탄탄하게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며 “보다 다채로워지는 골퍼들의 니즈에 발맞춰 GDR의 AI시스템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구리 갈매 최대 규모의 랜드마크인 금강펜테리움 IX몰 1층에 위치한 골프존 GDR아카데미 구리갈매 금강펜테리움점은 기존 연습장 대비 20% 이상 넓은 약 200평 규모의 좌타석 2개 포함 21개 타석과 대기 면적을 보유하고 잇다. 또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라운지형 휴게공간과 최상의 서비스, 차량을 이용해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는 여유로운 주차공간 등이 장점으로 꼽힌다.
현재 골프존 GDR아카데미 구리갈매 금강펜테리움점에서는 오픈 이벤트로 최대 60% 할인행사를 진행, 월 6만원대에 이용이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