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회 응모 이벤트는 24일 오후 6시까지

[서울와이어 이호재 기자] 가족 단위로 뮤지컬이나 전시회 등 문화생활을 즐기는 라이프 스타일이 확산되는 가운데 MLB키즈가 ‘맥스 달튼, 영화의 순간들 63’ 과 함께하는 티켓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MLB 공식 몰에서 진행하는 이번 티켓 응모 이벤트는 요즘 주목 받는 전시회 ‘맥스 달튼, 영화의 순간들 63’ 개인전을 관람할 기회다.
MLB 공식 몰 가입 후 로그인한 회원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4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63아트 전망대에서 선보일 ‘맥스 달튼, 영화의 순간들 63’ 전은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의 오리지널 일러스트레이터 ‘맥스 달튼’이 영화 ‘스타워즈’, ‘이터널 선샤인’, ‘쥬라기 공원’ 등 다양한 장르 영화에서 받은 영감을 작품에 섬세하게 녹여내 아이부터 어른까지 흥미를 유발할 내용들로 구성됐다.

‘맥스 달튼, 영화의 순간들 63’ 전시회 응모 이벤트는 MLB키즈 ‘하트 컬렉션’과 함께 한다. ‘하트 컬렉션’은 일상 속에서 특별함을 더하는 아이템이다. 활동성과 스타일리시함을 갖췄으며 동일한 성인 버전 컬렉션도 마련돼있어 가족 모두가 함께하는 패밀리룩이 가능하다.
포멀하고 스타일리시한 MLB키즈 ‘하트 컬렉션’은 하트 로고를 활용한 원피스와 티셔츠, 썬캡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모든 순간 아이들을 빛나게 할 컬쳐룩을 완성한다. ‘하트 피케 원피스’는 하트 모티브와 팀 로고를 아플리케 볼륨 로고자수로 표현해 단정하면서도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다.
또한 ‘하트 로고 반팔 티셔츠’와 ‘하트 로고 피케 티셔츠’는 편안한 핏과 고급스러운 무드로 착용하기 좋다. 여기에 MLB만의 헤리티지를 담은 자수 와펜 로고 디자인이 돋보이는 ‘하트 로고 썬캡’ 등과 함께 매치하면 프리미엄한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MLB키즈 관계자는 “고급스러움과 러블리함을 함께 살린 MLB키즈 ‘하트 컬렉션’은 모든 활동에 자연스럽게 녹아들고 어디서나 세련된 연출이 가능하다”며 “아이들과 특별하고 소중한 순간을 남기려는 모든 이들에게 MLB키즈 하트 컬렉션을 활용한 감각적인 패밀리룩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