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 이재형 기자] 바디프랜드가 오는 29일, 다음달 13일 두 차례 채용박람회를 열고 영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영업부문 B2C팀(체험라운지)이다. 학력이나 경력에 관계없이 건강, 도전, 소통, 책임, 신속 등 바디프랜드 인재상에 맞는 지원자를 모집한다. 보험, 자동차, 가전가구 영업 경험자, 고객 관리 경험자, B2C 영업 경험자, 카페를 비롯한 개인 사업 운영 경험자 등 경력자는 우대한다.
채용박람회는 바디프랜드 도곡타워 본사에서 진행된다. 박람회에서는 회사소개, 사옥투어, 라운지 체험 후 바로 현장 면접이 진행된다. 합격자는 현장에서 즉시 채용되며, 다음달 사내 교육을 거친 후 171개 바디프랜드 라운지에서 근무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도전, 열정, 패기를 갖고 건강한 미래를 함께 펼쳐갈 인재를 찾고 있다”며 “학력, 경력 등에 관계없이 뛰어난 영업력으로 바디프랜드와 함께 성장할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채용박람회 참석을 희망하는 지원자는 다음달 12일까지 사람인과 잡코리아 등 채용사이트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 바디프랜드, 홈 헬스케어 안마의자 '다빈치' 출시
- 바디프랜드, 기존 고객 위한 '홈커밍 이벤트' 진행
- 바디프랜드, 지난달 매출 450억… 실적 턴어라운드 기대
- 바디프랜드,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안마의자 부문 1위
- 바디프랜드, 미국서 한국전 참전용사에 안마의자 기증… 글로벌시장 공략 속도
-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불티'… 신제품 '메디컬팬텀'으로 웃었다
- "주유·충전소에서도 CJ 포인트 쌓는다"… HD현대오일뱅크, CJ ONE과 제휴
- 바디프랜드, 오는 29일 롯데홈쇼핑서 신제품 '다빈치' 고객에 최초 공개
- 바디프랜드, 한국소비자원과 안전한 헬스케어 시장환경 구축
-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1+1 특별 프로모션' 연장
- 바디프랜드, '2023년 국가고객만족도' 헬스케어부문 1위 수상
- 바디프랜드, '제3회 키즈 아티스트' 시상식 개최
- 바디프랜드, 가수 '틴탑'과 '팬텀 로보' 특별방송 진행
이재형 기자
ljh@seoulwi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