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편의 향상 위한 할인 특약 5종 제공

[서울와이어 최찬우 기자] AXA손해보험은 고객이 더 편리하고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할인 특약을 강화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강화된 특약은 ▲티맵 안전운전 특약 ▲카카오내비 안전운전 특약 ▲블랙박스 특약 ▲안전장치 장착 특약 ▲3049 특약 총 5종으로 폭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티맵 안전운전 특약과 카카오내비 안전운전 특약은 최근 6개월 이내 1000㎞ 이상 안전운전 점수가 일정 기준에 도달하면 5% 할인해 준다. 티맵 안전운전 특약은 80점 이상, 카카오내비 안전운전 특약은 70점 이상을 기준으로 하며 이달 4일부터 시행된다.
이와 함께 기존 특약의 할인 혜택을 확대한 블랙박스 특약, 안전장치 장착 특약, 3049 특약은 11일 가입자부터 기존보다 높은 할인율이 적용된다.
블랙박스 특약은 피보험 자동차가 블랙박스를 장착하면 2.6%에서 3.5%로, 안전장치 장착 특약은 자동비상제동장치, 차선이탈경고장치가 장착돼 출고된 경우 8.9%에서 10%로 할인율을 높였다.
또 3049 특약은 피보험자가 만 30세 이상에서 만 49세 이하이며 부부 또는 1인 특약을 가입한 경우 기존 평균 9%에서 평균 10.9%로 할인율을 확대했다.
악사손보 관계자는 ″다양한 보험 할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안전운전을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편리하고 만족도가 높은 보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 악사손보, 국가서비스대상 자동차보험 부문 4년 연속 대상
- 악사손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부문 8년 연속 브랜드 1위
- 악사손보, 취약계층 여성에 위생용품 키트 지원
- 아키핀, 어린이 영어 학습 프로그램 '헬로루디 스토리북' 시리즈 출간
- 3억원 넘는 초고가차 국내 6300대… 누가 타나
- 악사손보, 파독 60주년 기획 ‘베를린 아리랑’ 다큐멘터리 후원
- 악사손보, 장마철 장애인 교통안전 및 주거환경 개선사업 진행
- 악사손보, 13일부터 하계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 보험업계, 여름철 장마 및 태풍 피해 대비 보험 '눈길'
- 악사손보, 주거 취약계층에 공유냉장고 지원
최찬우 기자
ccw@seoulwi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