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슈제이의 베이직 아쿠아 올인원(왼쪽)과 하이드로 선 에센스. 사진=무슈제이 제공
무슈제이의 베이직 아쿠아 올인원(왼쪽)과 하이드로 선 에센스. 사진=무슈제이 제공

[서울와이어 김익태 기자] 배우 정우성이 설립한 남성 뷰티 브랜드 무슈제이는 ‘하이드로 선 에센스’와 ‘베이직 아쿠아 올인원’ 제품이 뷰티 플랫폼 글로우픽 월간랭킹에서 각각 남성 선크림 부문 1위, 남성 올인원 부문 위너 등 총 2관왕을 차지했다고 11일 밝혔다.

글로우픽은 뷰티 제품 카테고리 랭킹과 제품 실사용자 리뷰를 제공하는 화장품 리뷰 플랫폼으로 카테고리 별 소비자 만족도에 따라 순위를 선정한다. 이번에 수상한 하이드로 선 에센스와 베이직 아쿠아 올인원 제품은 각 부문에서 4주 연속 1위, TOP 3위에 올랐다.

1위에 선정된 하이드로 선 에센스는 수분 진정 에센스 성분이 75% 함유돼 강력한 수분감이 특징이다. 선 제품임에도 끈적임 없이 수분 에센스처럼 얇고 가벼운 사용감을 자랑한다.

위너에 선정된 베이직 아쿠아 올인원은 수분 진정 로션이다. 젤 로션 타입으로 수분은 충분히 채워주면서 번들거림 없는 깔끔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1위(지난 6월29일 기준)를 달성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배진영 무슈제이 대표는 “최근 크게 성장한 맨즈 뷰티시장에서 이번 글로우픽 1위 선정은 그 의미가 남다르다”며 “국내 남성 뷰티시장을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