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렉 마지노 등 신규 컬래버 영웅 2종 공개

[서울와이어 서동민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 네이버웹툰 인기작 ‘신의 탑’과 콜라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는 ‘【자유로운 영혼】 우렉 마지노’와 ‘【홍염의 공주】 연 이화’ 등 콜라보 영웅 2종을 새롭게 이용 가능하며, ‘【슬레이어 후보】 쥬 비올레 그레이스’, ‘【자하드의 공주】 하 유리 자하드’, ‘【숨겨진 층】 데이터 자하드’ 등 기존 콜라보 영웅 3종을 다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이용자들은 300 마일리지 달성 시 SSR 영웅을 확정 소환할 수 있으며, 600 마일리지 달성 시 콜라보 영웅 5종 중 1종을 선택해 획득 가능하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2월 20일까지 스페셜 미션 이벤트를 통해 각 미션 클리어 시 콜라보 소환 티켓 10장, 성장 재화 등 다양한 보상을 선물하며, 5개의 미션 모두 완료하면 콜라보 영웅 ‘【슬레이어 후보】 쥬 비올레 그레이스’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동안 콜라보 ‘시련의 탑’ 이벤트도 진행한다. 총 10층으로 이루어진 3개의 탑으로 구성됐으며 ‘시련의 탑’ 클리어 시 콜라보 성물 상자, 다이아, 초각성 코인 등 다양한 보상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게임에 출석만 해도 다이아 총 70개, 콜라보 소환 티켓 최대 30장을 얻을 수 있으며, 콜라보 성물 상자 및 성장 재화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 넷마블 인기 게임 12종, 설 연휴 이벤트 실시
- 역대급 연휴 잡아라…게임업계 기대작 ‘불꽃 경쟁’
- 넷마블, ‘RF 온라인 넥스트’ 사전등록 시작
-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제주도 연합 레이드:전초전’ 업데이트
- 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 카카오 이모티콘 5탄 출시
- 넷마블,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23기 모집
- 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신규 레전드 영웅 ‘밀리아’ 추가
- 넷마블문화재단, ‘넷마블게임아카데미’ 정규과정 9기 수료
- 넷마블, ‘RF 온라인 넥스트’ 3월20일 출시…“MMORPG 근본 재미”
- 넷마블 지난해 매출 2조6638억원…전년 比 6.5%↑
서동민 기자
sdm@seoulwi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