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 고정빈 기자] 무신사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와 오는 21일까지 ‘비 넥스트 언더아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언더아머의 시즌 신상품을 포함해 의류, 신발, 용품 등 700여개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대 60%에 달하는 상품 할인 혜택과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무신사는 최근 트렌드로 부상한 러닝에 관심이 많은 운동 마니아들을 위해 언더아머 러닝화 대표 라인업을 특가에 마련했다. 대표 상품인 벨로시티와 인피니티 라인 제품에는 최대 15%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추가로 15% 할인 쿠폰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언스타퍼블 라인을 포함한 25SS 시즌 신상품도 최대 25%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최근 한 달간 무신사 스토어에서 ‘언더아머 러닝화’ 검색량은 3.8배 이상 증가했다.
행사 기간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준비했다. 21일까지 매주 월·수·금 오전 11시에는 ‘커리 농구화 12’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래플 이벤트가 열린다. 매일 오후 2시에는 7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990원 특가 상품이 선착순 제공된다.
- 현대백화점·하나은행, 쇼핑 혜택 담은 적금 출시 위한 MOU 체결
- 현대이지웰, 중소기업 판로 확대 역할 '톡톡'
- 롯데백화점, '러닝 콘셉트' 적용 나이키 라이즈 매장 오픈
- 소비침체 '직격탄' 맞은 백화점업계, 불황 돌파법은?
- 신세계百,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 열고 예비부부 수요 선점
- [CEO투데이] "성과 아니면 퇴장" 정용진의 '신세계 재건기'
- 29CM, 라이브 참여 홈 브랜드 일 거래액 13배 증가
- 에이피알 포맨트, '헬로키티' 협업 시그니처 퍼퓸 출시
- [르포]"K뷰티 차기 브랜드는 뭘까?"…인파 몰린 무신사 '뷰티페스타'
고정빈 기자
viz3305@seoulwi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