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 김익태 기자] 동원F&B는 신선함과 편의성을 모두 잡은 ‘순살 생선구이’ 4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순살 생선구이’ 4종은 고등어(일반·저염), 삼치, 가자미로 구성됐으며 생선과 천일염을 비롯한 최소한의 재료만을 사용해 생선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단백질이 11g 이상 들어있으며 가시를 모두 제거해 남녀노소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신선도가 중요한 생선을 진공 포장해 산소 노출을 차단함으로써 생선의 풍미를 효과적으로 유지했다.
동원F&B의 순살 생선구이는 증기와 오븐으로 익혀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며 전자레인지에 40초만 조리하면 완성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도 동봉돼 있어 식사 후 간편하게 정리할 수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생선구이를 즐기고 싶지만 집에서 직접 굽기엔 냄새와 연기가 부담스러운 소비자를 위해 기획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수산물 전문 기업인 동원만의 노하우로 맛과 편의를 모두 갖춘 다양한 수산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동원F&B, 아시아 최대 식품 박람회 '타이펙스 2025' 참가
- 동원F&B, 1분기 영업익 8.2% 증가… "식품 포트폴리오 다각화 주효"
- 동원그룹, 동원F&B 상장폐지 동원산업 자회사로 편입… 무슨 까닭?
- 동원F&B, '뉴욕페스티벌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 2년 연속 1위 선정
- 동원F&B, 글루텐 프리 '하루미 떡볶이양념 3종' 선봬
- 에어서울, 호국보훈의 달 6월 유공자 특별할인 확대
- 동원F&B, 회사채 공모 흥행… 목표치 12배 넘는 7300억원 몰려
- 동원F&B, '덴마크 하이' 앞세워 아이스크림 시장 진출
- 동원F&B, 반려동물 뷰티·케어 라인 '아르르 뷰티' 론칭
김익태 기자
177dlrxo@seoulwi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