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 박동인 기자] 롯데카드는 5일 롯데 유통군 통합 쇼핑 축제인 ‘롯데레드페스티벌’을 맞아 회원 전용 쇼핑몰 ‘띵샵’에서 최대 10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롯데백화점과 롯데마트 등 다양한 계열사에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오는 22일까지 18일간 진행되는 롯데레드페스티벌은 롯데 유통군 최대 규모 할인 행사로 2023년 첫 개최에 이어 이번이 세 번째다. 이번 행사는 역대 최대 규모로 총 20개사가 참여했으며, 롯데카드는 올해 처음 동참했다.
먼저 행사기간 동안 디지로카앱 띵샵 ‘엣지’에서 프리미엄 가전 등 행사 상품 대상으로 상품별 최대 8%,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되는 쿠폰을 제공해 준다.
행사 상품은 LG전자 스타일러/LG전자 스탠바이미/다이슨 에어랩/애플 아이패드/애플 에어팟/애플 워치/삼성전자 갤러시탭/삼성전자 갤럭시워치/삼성전자 갤럭시버즈/테일러메이드 등 10개 상품군이다.
엣지는 띵샵에 오픈한 프리미엄 제품 전용관으로, 인기 프리미엄 제품군에 최대 5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기본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애플 에어팟 월 4000원대, 다이슨 에어랩 월 1만원대, LG전자 스타일러 월 2만원대, 삼성전자 갤럭시탭을 월 1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롯데레드페스티벌 참여사 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롯데백화점에서 롯데그룹 통합 PLCC 카드인 롯데멤버스 카드 및 롯데백화점 제휴카드 5종으로 30/60만원 이상 결제 시 롯데백화점 상품권 1만5000원/3만원을 제공해 준다. 같은 기간 롯데아울렛에서도 롯데멤버스 카드로 10/20만원 이상 결제 시 롯데백화점 상품권 1/2만원을 제공한다.
또 오는 11일까지 롯데마트에서 롯데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을 즉시 할인해 준다. 이날부터 22일까지 롯데홈쇼핑에서는 상품별 최대 7% 할인 및 롯데멤버스 카드로 1원 이상 결제 시 20명을 추첨해 결제 금액의 50%를 최대 5만원까지 롯데홈쇼핑 적립금으로 페이백해 준다.
같은 기간 롯데하이마트에서는 롯데멤버스 카드로 ‘하이마트 구독’ 서비스 구매 시 최대 60개월의 장기무이자 혜택을 제공해 준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롯데 유통군 최대 축제인 롯데레드페스티벌 행사에 맞춰 프리미엄 상품 중에서도 고객의 관심도와 구매 우선순위가 가장 높은 제품군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며 “롯데카드와 함께 참여사의 다양한 혜택을 경험하며 롯데레드페스티벌을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 롯데카드, 롯데자이언츠와 '도전! 사직 원정대' 이벤트 실시
- 롯데카드, 미식 플랫폼 '메티즌'과 외식산업 활성화 업무협약
- 이재명 정부 제로베이스서 시작… 지난달 한은 일시대출 '0원'
- 엠앤씨솔루션, 국제해양방위산업전서 '잠수함용 수압보상모터' 첫선
- 삼성전자, 글로벌 전략회의 개최… 하반기 사업 계획 논의
- LG디플, LG전자가 빌려준 1조원 조기 상환… "재무구조 개선"
- 삼성전자, 디지털 광고판 '삼성 컬러 이페이퍼' 출시
- LG전자, 새 얼음정수 냉장고 출시… "AI 기능 강화"
- 롯데카드, 마세라티 신차 구매 이벤트 실시…"최대 1.9% 캐시백"
- LG전자, 올레드 TV 화질 '퍼펙트' 등급 인증 획득
- LG전자, 뉴욕서 LG 워시타워와 함께 '이색 결혼서약식' 열어
- 롯데카드, 소아암 환아 가족 위한 쉼터 후원
- 롯데카드, 해외 유니온페이 QR결제 서비스 도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