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 서동민 기자] 시프트업은 자사가 개발한 ‘스텔라 블레이드' PC 버전을 12일(한국 시간)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텔라 블레이드 PC 버전에는 DLSS 4, FSR 3 기반 업스케일링과 프레임 생성, 고해상도 텍스처, 프레임 레이트 제한 해제, 울트라 와이드 디스플레이 지원 등 PC 환경에 특화된 여러 새로운 기술이 적용됐다.
스텔라 블레이드 PC 버전은 지난 5월 사전 예약 판매 시작과 동시에 글로벌 스팀 최고 매출 2위(유료 게임 1위)를 달성했다. 정식 출시 당일에도 미국, 일본, 중국, 한국, 영국 등 주요 지역의 스팀 매출 순위 최상위권을 지키며 강력한 초반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시프트업은 스텔라 블레이드 PC 버전 출시와 연계해 자사의 또 다른 글로벌 흥행작 '승리의 여신: 니케 (이하 니케)'와 스텔라 블레이드의 크로스 콜라보레이션을 이달 12일에 선보였다.
스텔라 블레이드에서는 ‘니케 DLC’를 통해 ▲니케 전투 형식의 미니게임 ▲한정 코스튬 ▲인기 캐릭터 ‘홍련’과의 보스전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니케에서는 ‘스텔라 블레이드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통해 ▲스텔라 블레이드 캐릭터 및 한정 코스튬 ▲콜라보레이션 스토리 ▲스텔라 블레이드 보스전 형식의 미니게임 등 두 게임의 개성과 매력을 살린 다채로운 콘텐츠가 추가됐다.
스텔라 블레이드 PC 버전은 스탠다드 에디션과 컴플리트 에디션으로 나뉜다. 컴플리트 에디션은 게임 본편과 게임 재화, 외형 아이템 특전은 물론 '니어: 오토마타', '승리의 여신: 니케' 콜라보 DLC를 비롯해 12월 12일까지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한정 의상 교환 코드까지 전부 포함되어 있다.
- 시프트업, 신작 '프로젝트 스피릿' 대규모 공개 채용 실시
- 시프트업, '스텔라 블레이드' PC 데모 버전 5월31일 출시
- '니케' 중국 편애 논란에 글로벌 이용자 뿔났다… 시프트업 주가 '흔들'
- '스텔라 블레이드2' 내년 출시 유력… 시프트업 개발 속도
- [게임피버타임] 'GTA6' 100달러 넘나… 게임업계 가격 인상 도미노 현실화?
- [게임피버타임] '스텔라 블레이드' 스팀 동접 18만… 소니 싱글게임 '역대 최고'
- '스텔라 블레이드', 전 플랫폼 누적 판매량 300만장 돌파
- '승리의 여신: 니케', 북미 최대 애니메이션 행사 '애니메 엑스포 2025' 성료
- '승리의 여신: 니케', 출시 1000일 기념 이벤트 진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