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가 디즈니 인기 캐릭터 ‘신데렐라’를 활용한 ‘신데렐라 마법의 성’ 케이크를 선보인다. 사진=CJ푸드빌
뚜레쥬르가 디즈니 인기 캐릭터 ‘신데렐라’를 활용한 ‘신데렐라 마법의 성’ 케이크를 선보인다. 사진=CJ푸드빌

[서울와이어 김익태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디즈니 인기 캐릭터 ‘신데렐라’를 활용한 ‘신데렐라 마법의 성’ 케이크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우아한 신데렐라의 모습을 뚜레쥬르만의 섬세한 디자인과 감성적인 연출로 재해석해 케이크 및 제품 패키지에 적용했다.

신데렐라 캐릭터를 귀엽고 발랄한 비주얼로 표현했으며 2단 구성으로 케이크의 볼륨감을 높여 특별한 날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준다.

케이크 상단에는 드레스를 입은 신데렐라 피규어를 올렸고 케이크 받침 등의 패키지에는 신데렐라를 상징하는 유리구두와 요정의 마법을 표현한 일러스트를 입체적으로 담아내 동화적 상상력을 자극한다.

또 신데렐라를 연상시키는 파스텔톤의 스카이블루 컬러와 핑크 컬러를 조화롭게 믹스하고 섬세한 프릴 디자인의 크림 데코레이션과 전용 띠지로 로맨틱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완성했다.

케이크의 맛도 딸기와 블루베리 두 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게 구성했다. 1단에는 촉촉한 시트 사이에 상큼한 라즈베리 크림과 딸기 과육이 씹히는 딸기 꿀리를 샌드해 달콤하고 풍부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2단에는 블루베리 맛의 시트 사이에 블루베리 크림과 블루베리 가나슈를 더해 진하고 상큼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디즈니 캐릭터인 ‘신데렐라’의 행복한 모습을 담은 케이크를 선보인다”며 “행복이 필요한 날 특별한 순간을 빛내고 싶은 날에 소중한 사람들에게 뚜레쥬르를 선물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