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전후 온열효과⋯5개 복합성분 함유

[서울와이어=정윤식 기자] 동아제약은 운동 전후에 바르면 온열 효과를 주는 ‘리커버스 콘드로이친 온열 크림’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동아제약에 따르면 이번 제품은 콘드로이친, 보스웰리아, MSM, 아미노산 콤플렉스, 마그네슘 설페이트 등 5개 복합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피부 혈행 개선 ▲즉각적 피부 온도 상승 ▲종아리 붓기 개선 효과가 입증됐으며 민감성 피부를 대상으로 한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리커버스 콘드로이친 온열 크림은 피부 흡수율 97.4%을 기록했다. 또한 자극적인 향은 줄이고 끈적임 없이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라는 설명이다.
사용 방법은 어깨, 허리, 무릎, 손목, 종아리 등 피로감이 느껴지는 부위에 부드럽게 펴 바른 후 흡수시키면 된다. 약 10분 후 열감과 자극이 느껴지며 개인의 반응에 따라 적정량을 조절해 사용하면 된다.
제품은 오는 28일까지 쿠팡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건강한 일상에 필요한 5가지 복합 성분을 담은 온열 크림을 선보이게 됐다”며 “평소 등산, 골프, 테니스 등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시거나 일상 속에서 뻐근함을 자주 느끼는 분들에게 만족스러운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동아제약, 좁쌀여드름 치료제 '애크린 겔' 신규 광고 공개
- 동아제약 후원 메리오케스트라, '우주' 주제 정기 연주회 성료
- 동아제약, 2025 박카스배 전국시도학생 골프팀 선수권 대회 성료
- 동아제약 이너뷰티 아일로, '애사비 구미' 출시
- 동아제약, 영유아 피부염 치료제 '디판큐어' 출시
- 동아제약, '녹기 전에'와 '얼박사' 콜라보 진행
- 동아제약, 대한약사회와 집중호우 피해 지역 의약품 지원
- 동아제약, 스페인산 올리브오일 '올리비바 피쿠알' 선봬
- 동아제약 파티온, 올리브영 '트러블 케어 추천템' 테마 브랜드 선정
- 동아제약, '박카스F' 배틀그라운드 스페셜 에디션 출시
정윤식 기자
ysjung@seoulwi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