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까지 올리브영 프로모션 진행⋯주요 품목 할인

파티온이 올리브영에서 이달 진행하는 '트러블 케어 추천템' 테마의 '올영PICK' 행사 브랜드로 선정됐다.(사진=동아제약)
파티온이 올리브영에서 이달 진행하는 '트러블 케어 추천템' 테마의 '올영PICK' 행사 브랜드로 선정됐다.(사진=동아제약)

[서울와이어=정윤식 기자] 동아제약은 트러블 케어 전문 브랜드 파티온이 올리브영에서 이달 진행하는 ‘트러블 케어 추천템’ 테마의 ‘올영PICK’ 행사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동아제약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올리브영이 여름철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국내외 대표 더마 브랜드를 엄선해 단계별 트러블 케어 제품을 소개하는 행사다. 파티온은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과 ‘노스카나인 트러블 스팟패치’가 주요 행사 품목으로 선정됐다.

이 프로모션은 오는 28일까지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동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50㎖ 기획(추가 15㎖ 및 마스크 증정) ▲트러블케어 스팟패치 102매 ▲트러블 바디워시/미스트 등 주요 품목이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주력 제품인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은 동아제약의 피부 연구 기술력으로 탄생한 트러블 진정 세럼이다. 이는 특허 진정 성분 ‘헤파린RX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트러블, 피지 조절 불균형, 외부 자극에 의해 일시적으로 붉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얻으며 올리브영 온라인 판매 랭킹 1위, 화해 2024 상반기 효능·효과 어워드 트러블 부문 1위를 기록했고, 6만 건 이상의 소비자 후기에 평균 평점 4.9점을 달성하는 등의 성과를 거뒀다는 설명이다.

파티온 관계자는 “동아제약의 기술력으로 검증된 트러블 세럼이라는 인기를 얻음과 동시에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와 꾸준한 재구매 덕분에 올리브영 프로모션 브랜드로 선정됐다”며 “피부 고민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제약사 기술력을 바탕으로, 맞춤형 트러블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