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정윤식 기자] 동아제약은 단일 성분 건강기능식품 셀파렉스 베이직 라인 3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셀파렉스 루테인지아잔틴 ▲셀파렉스 알티지 오메가3 ▲셀파렉스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등 3종이다.
동아제약에 따르면 최근 개인의 건강 상태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건강기능식품을 선별적으로 선택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런 흐름에 따라 필요한 성분만을 담은 단일 성분 건강기능식품 셀파렉스 베이직 라인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다는 것이다.
‘셀파렉스 루테인지아잔틴’은 루테인과 지아잔틴을 함유한 마리골드추출물이 주원료로, 노화로 감소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목넘김이 편한 초소형 식물성 캡슐로 섭취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셀파렉스 알티지 오메가3’는 EPA 및 DHA 함유유지 600㎎과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E를 함유한 제품으로, 혈중 중성지질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수 있다. 특히 ‘IFOS(International Fish Oil Standards) 5-Star’ 품질 인증을 받은 원료로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셀파렉스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는 임산부와 채식주의자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식물성 rTG 오메가3를 사용했으며, 식물성 캡슐로 체내 흡수율과 안전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단일 성분 중심으로, 꼭 필요한 기능에 집중해 효과적인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이라며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차별화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동아제약, 캐리비안 베이에 '얼박사' 팝업스토어 오픈
- 동아제약 벳플, 세계 고양이의 날 맞이 '벳플 벳품' 프로모션 진행
- 동아제약, '박카스F' 배틀그라운드 스페셜 에디션 출시
- 동아제약 파티온, 올리브영 '트러블 케어 추천템' 테마 브랜드 선정
- 동아제약, 스페인산 올리브오일 '올리비바 피쿠알' 선봬
- 동아제약, 구취 케어 '듀오버스터 민트볼' CU 편의점 입점
- 동아제약 벳플, 반려동물 박람회 '2025 케이펫페어 서울' 참가
- 동아제약, 어린이 상처 치료제 '디판셉틱 크림' 출시
- 동아제약, 100% 유기농 순면 '템포 내추럴코튼 탐폰 라이트'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