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제 고양이 스틱 3종 할인⋯SNS 이벤트도 실시

사진-동아제약
사진-동아제약

[서울와이어=정윤식 기자] 동아제약은 마인드풀 펫 헬스케어 브랜드 벳플이 세계 고양이의 날을 맞아 유기묘를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세계 고양이의 날은 매년 8월 8일로 국제동물복지기금(IFAW)이 유기묘 입양을 독려하고 오랜 기간 사람과 함께한 고양이의 탄생을 기념하기 위해 제정한 날이다. 벳플은 세계 고양이의 날을 기념해 몸과 마음까지 케어가 필요한 유기묘들부터 묘집사들을 위한 ‘벳플 벳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에서는 벳플의 고양이 필수 영양제 제품인 고양이 스틱 3종(스트레스케어·헤어볼케어·요로케어)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제품 구매 시 유기묘용으로 본 품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동아제약은 오는 17일까지 벳플 공식 인스타그램을 태그해서 유기묘에게 벳플 고양이 스틱을 주는 스토리를 업로드하고 인증하면 참여자 10명을 추첨해 화이트펫 돌돌이 클리너를 증정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고양이 스틱 영양제 3종을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고양이 립스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네이버 벳플 브랜드스토어와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 몰인 ‘디몰(:Dmall)’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벳플 벳품 프로모션이 유기묘들에게는 건강과, 집사님들에게는 반려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며 “강아지 제품과 유산균 제품도 최대 36%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반려동물 맞춤 영양 관리를 벳플과 시작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