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김익태 기자] 하이트진로가 합리적인 가격과 깔끔한 맛으로 사랑받고 있는 발포주 ‘필라이트 클리어’를 오는 다음 달 1일부터 더욱 부담 없는 가격에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최근 고물가와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고, 정부의 민생경제 회복 및 소비 활성화 정책에 동참하기 위해 기획했다.
이번 가격 인하는 가정 채널 판매 제품인 ▲350㎖ 캔 ▲500㎖ 캔 ▲1.6ℓ 페트 총 3종에 적용해 각 20%, 25%, 15% 인하돼 소비자들이 한층 합리적인 가격으로 필라이트 클리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소비자 수요가 가장 많은 500㎖ 캔 제품은 인하율을 25%로 확대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앞서 하이트진로는 지난 4월 슈퍼 클리어 공법으로 깔끔한 목 넘김을 구현한 필라이트 클리어를 출시했다. 출시 이후 ‘가성비와 깔끔한 맛’을 동시에 원하는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발포주시장에서 빠르게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전무는 “필라이트 클리어는 하이트진로의 기술력으로 구현한 최상의 발포주 제품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며 “고물가 시대상을 반영한 이번 가격 조정이 어려운 시기를 보내는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되고 가정시장 활성화에도 기여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하이트진로, 테라 'NON-GMO PROJECT' 4년 연속 인증
- 하이트진로,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 1년만에 앵콜 출시
- 하이트진로, 2025 전주가맥축제 성료… 이틀간 7만명 방문
- 하이트진로, '진로X비욘' 협업 상품 선봬
- 맥주 성수기인데 가격인상에 수요 '뚝'… 2분기 실적 빨간불
- 하이트진로 테라 라이트,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 in부산' 공식 협찬
- 하이트진로, 가뭄 피해 지역에 생수 10만병 긴급 지원
- 하이트진로, 서울 마곡에 대규모 '테라 맥주 페스티벌' 열어
- 하이트진로, 제주 이호테우해변서 '해변 가꾸기' 실행
- 하이트진로, 발포주 '필라이트' 누적 판매 26억캔 돌파
김익태 기자
177dlrxo@seoulwi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