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 배우가 입사지원자로 등장한 LIG넥스원 하반기 ‘공채 홍보영상’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자료=LIG넥스원
이이경 배우가 입사지원자로 등장한 LIG넥스원 하반기 ‘공채 홍보영상’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자료=LIG넥스원

[서울와이어=최찬우 기자] LIG넥스원은 올해 하반기 대규모 공개채용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오는 15일 정오까지 LIG넥스원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다.

미사일시스템, 전자기전, 레이다, 해양, 무인/로봇, 광정보융합, 위성, 인공지능(AI) 등 LIG넥스원 각 사업 분야에서 역량을 펼칠 인재를 선발한다. HW, SW, 기계 부문 연구 개발자를 비롯해 국내외 사업관리, 품질관리, 경영지원 등 다양한 직무 담당자를 선발하는데 채용 규모는 세 자리수 이상이 될 전망이다. 모집분야별 상세직무 내용은 채용홈페이지 ‘리쿠르팅 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입사지원자는 서류전형 및 온라인 AI역량검사를 통과한 후 SW코딩테스트(SW분야)→분야별 실무진 면접→리더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로 선발된다.

LIG넥스원은 하반기 공채를 준비하며 배우 이이경씨가 입사지원자로 등장하는 ‘홍보 영상’을 공개해 많은 관심을 모았다. 지원자가 보다 쉽게 회사의 채용 과정과 기업문화를 이해할 수 있도록 한 이번 영상에서 이이경 배우는 실무진 면접에 직접 참여, 하반기 공채 컨셉 키워드인 ‘LIG GPT(Global, People, Tech)’의 의미를 알아간다. 공채 홍보 영상은 LIG넥스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IG넥스원은 K방산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은 상황에서 대한민국 방위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우수 인재를 적극 유치하기 위해 전국 32개 대학교에서 캠퍼스 리쿠르팅도 함께 진행한다.

LIG넥스원은 이번 대규모 신규 채용을 통해 빠르게 첨단화‧고도화되고 있는 방위산업 전 분야에 걸쳐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는 한편 미래 신성장동력 사업을 이끌어갈 핵심인재를 육성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