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천성윤 기자] 마세라티(Maserati)가 셰프 안성재에게 그레칼레(Grecale)의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네로 인피니토(Nero Infinito)’를 1년간 지원한다고 27일 밝혔다.
국내 최초의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으로 알려진 ‘모수 서울’을 총괄하는 안성재 셰프는 미식에 대한 철저한 기준과 세밀한 감각으로 요리의 본질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구축해왔다.
마세라티는 안성재 셰프가 보여주는 미식에 대한 열정과 장인정신, 감각적인 스타일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탈리안 럭셔리’의 가치와 어우러진다고 판단해 이번 차량을 전달했다. 차량 전달식은 마세라티 공식 딜러사 ‘스텔라오토모빌’이 운영하는 마세라티 판교 임시 전시장에서 진행됐다.
안성재 셰프는 “그레칼레 네로 인피니토는 첫인상부터 강렬하면서도 우아한 에너지가 느껴졌다”며 “한정 모델인 만큼 디테일 하나하나에 신경 쓴 점이 인상적이며 사운드와 가죽의 촉감 등 다양한 감각을 섬세하게 만족시키는 차량”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다카유키 기무라(Takayuki Kimura) 마세라티 코리아 총괄은 “안성재 셰프의 섬세한 감각과 진정성이 럭셔리 스포츠유틸리티차(SUV) 그레칼레가 지닌 매력과 닮아 있다고 생각한다”며 “자신의 세계를 분명하게 구축해 온 안성재 셰프와 럭셔리카 브랜드로 독보적인 길을 걷고 있는 마세라티의 만남이 새로운 영감을 전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롯데칠성, '새로' 7억병 돌파… 디자인·마케팅·제품력 삼박자 통했다
- 현대카드, 미식·휴식 페스티벌 '고메위크 27·호텔위크 09'개최
- 대상, '아누가 2025' 참가 성료… "유럽 진출 교두보 마련"
- aT, ‘2025 K-EXPO : 올 어바웃 K-스타일’에서 K-푸드 홍보관 운영
- 더본코리아 역전우동, 장호준 셰프 협업 '간장양념구이 덮밥' 출시
- 대상, 세계 최대 식품 박람회 '아누가' 참가… "유럽 공략 본격화"
- 만트럭버스코리아, '뉴 MAN TGS 540마력 덤프트럭‘ 출시
- 마세라티코리아, 그레칼레 폴고레 ‘에코 리워드’ 실시
키워드
#마세라티
천성윤 기자
csy@seoulwi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