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고정빈 기자] 쿠팡은 인기 육아용품 브랜드 상품 7000여개를 할인하는 ‘베이비&키즈쇼’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쿠팡은 이번 행사에서 보다 많은 기저귀, 이유식, 물티슈 등 육아 필수품을 기존 익일배송보다 빠른 새벽배송으로 제공한다.
전국으로 확대되고 있는 쿠팡의 물류망을 통해 ‘워킹맘∙워킹대디’의 편의가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고객은 주소지 기반 물류센터 상황에 따라 새벽배송이 가능한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
참여 브랜드는 ▲하기스∙보솜이 등 기저귀 ▲일동후디스∙베베쿡 등 분유∙어린이식품 ▲리안∙다이치 등 유모차 ▲궁중비책∙그린핑거 등 유아워시∙샴푸 ▲마더케이∙조르단 등 위생용품 등 80곳 이상이다.
일하는 부모 고객이 눈여겨 볼만한 상품은 ▲슈퍼대디 네이처마일드 밤부 팬티형 기저귀▲그린핑거 오리지널 엠보싱 물티슈 ▲베베쿡 한우 가지 연두부죽 실온이유식 후기 ▲아이꼬야 맘스쿠킹 이유식 ▲아이배냇 핑거 요거트 등이다.
상품을 살펴볼 시간이 부족한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테마별 코너도 준비했다. ▲리뷰 개수와 평점이 좋은 상품으로 구성한 ‘엄빠 리뷰 검증템’ ▲행사 기간 중 판매량이 높은 상품을 선보이는 ‘이번 주 베스트셀링템’ ▲최소 50% 이상 할인 상품만 모은 ‘50% 이상 할인템’ 등이다. 와우회원은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20% 추가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맞벌이 부모 고객들이 육아용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새벽배송 및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생활을 더 편리하게 만드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CEO투데이] G마켓 부활 선봉에 선 '젊은피' 장승환 대표
- 한세엠케이, 연중 최대 규모 '한세페' 진행
- 홈플러스, '찰떡파이 옥동자' 2차 물량 입고
- 쿠팡, 프리미엄 조명관 론칭
- 이랜드 미쏘, 25FW 머플러 컬렉션 공개
- LG생활건강, '프라엘 써마샷' 라방 1시간 만에 완판
- 무신사, 16일부터 '무진장 블랙프라이데이' 연다
- 롯데百, 잠실점에 스포츠 브랜드 '온' 오픈
- 한국콜마, 美 TIME '세계 최고 지속가능 성장기업' 선정
- 코레일유통, KOSA 유통대상 '동반성장위원장상' 수상
- 롱테이크, 오드 퍼퓸 라인 리뉴얼 출시
- 형지엘리트, 7~9월 영업익 75억원…전년比 4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