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이 올 7월까지 가입해놓고도 고객확인·계좌연동을 미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최대 50만원의 빗썸캐시를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사진=빗썸 제공
빗썸이 올 7월까지 가입해놓고도 고객확인·계좌연동을 미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최대 50만원의 빗썸캐시를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사진=빗썸 제공

[서울와이어 유호석 기자] 빗썸이 올 7월까지 가입해놓고도 고객확인·계좌연동을 미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최대 50만원의 빗썸캐시를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디지털자산(블록체인 기반 가상자산·가상화폐·암호화폐)거래소 빗썸은 올해 7월까지 회원가입은 하였으나 고객확인 또는 계좌연동을 미완료한 회원을 대상으로 매일 최대 50만원 빗썸캐시를 선착순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3일 오전 11시부터 5일 오후 11시까지 3일간이다.

해당 기간 고객확인과 계좌연동을 완료한 회원들에게 매일 선착순으로 1~2등까지 50만원, 3~30등까지 10만원, 31~100등까지 5만원, 101~500등까지 1만원, 501등부터는 5000원의 빗썸캐시를 각각 지급한다. 순위는 자정이 지나면 초기화 되어 다시 집계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고객당 1회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고객확인, 계좌연동을 완료하고 ‘회원정보 관리’ 메뉴에 들어가 고유식별자(UID)를 확인한 뒤 이벤트 신청폼에 UID를 입력하면 쉽게 참여가 완료된다. 빗썸캐시 지급일은 오는 19일 예정이다. 지급시점까지 마케팅 수신동의를 유지해야 한다.

빗썸 관계자는 “고객확인과 계좌연동은 가상자산 거래를 위한 최소한의 준비사항”이라며 “이번 이벤트는 회원가입은 했으나 거래를 망설였던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말했다.

키워드
#빗썸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