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칭 후 첫 업데이트, 길드 토벌전으로 경쟁콘텐츠 추가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이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 길드 토벌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그라비티 네오싸이언 제공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이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 길드 토벌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그라비티 네오싸이언 제공

[서울와이어 한동현 기자] 그라비티의 자회사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이 판타지 스토리 역할수행게임(RPG)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의 길드 토벌전 업데이트를 적용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게임의 국내 론칭 후 진행된 첫 업데이트다. 길드 활성화를 유도하고 길드간 경쟁을 벌이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길드 토벌전은 스테이지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모두 처치하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스테이지 클리어 수에 따라 토벌점수를 받고 토벌 점수를 합산해 길드 랭킹 순위가 결정된다. 경쟁전 순위에 따라 코인과 젬스톤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 캐릭터를 꾸미는 ‘비밀의 지퍼’, ‘벨의 비둘기’, ‘데비루치 풍선’ 등 코스튬 3종을 추가했다.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날부터 내달 6일까지 ‘마을에서 열리는 축제 미드가르드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퀘스트를 진행하면 페스타 코인을 획득할 수 있고 페스타 코인으로 상점에서 ‘게펜 페스타 상자’, ‘스몰 포링 머리띠’ 등을 받을 수 있다. 길드 토벌전에 참여한 모든 유저는 ‘농축 오리데오콘 10개’도 받는다.

이외에 업데이트 기념 접속 보상으로 '신비한 마나 가루 50개'를 유저 전원에게 지급하고 네이버 공식 라운지에서는 본인이 보유한 카드를 자랑하고 보상도 받을 수 있는 '덱 자랑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김성용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 개발팀장은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 론칭 이후 보내주신 유저분들의 관심에 심혈을 기울여 업데이트와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업데이트 기념 선물도 푸짐하게 준비했으니 꼭 받아 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