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동안 할인·무료배송·2+1·보너스 상품 등 다양혜택
신신HL브랜드공식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단독진행

[서울와이어 김지윤 기자] 신신제약 건강 관리 전문 브랜드 ‘신신HL’은 올해 추석을 맞아 명절 선물로 건강기능식품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더 드리는 추석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대상제품은 신신HL 대표 제품인 낙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미야리산U’ 및 프리미엄 식물성 오메가-3 ‘파이코메가’와 올해 새롭게 출시한 관절‧연골 건강을 위한 ‘프리미엄MSM플러스’, 뼈 건강을 위한 ‘코랄칼슘PGA플러스’, 수면건강을 위한 ‘수면건강락티움플러스’ 등 맞춤형 건강 시리즈까지 포함 총 5종이다.
다음 달 18일까지 열리는 특별전에서는 최대 56% 할인과 제품 하나만 구입해도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일부 제품 2개 구입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2+1 행사도 진행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구매 금액에 따라 보너스 상품을 지급한다.
추석 특별전 동안 10만원 이상 구매 시 파이코메가 1개월분, 20개월 이상 구매하면 파이코메가와 미야리산U 각각 1개월분을 함께 제공한다.
이번 특별전은 신신HL 브랜드 공식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단독 진행하며, 상세페이지로 자세한 제품 및 혜택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노경원 신신제약 브랜드매니저는 “추석 맞이 명절 선물로 건강기능식품을 고민하는 분들에게 60년 이상 역사를 가진 제약사 철학을 담아 고품질 원료를 사용한 신신HL 제품을 추천드린다”며 “선물만 하고 본인 건강을 챙기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추석 보너스를 제공하니 소중한 분들과 함께 본인까지 건강한 추석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