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stial Dragonblade / 하늘의 용검’ 추가 카드

사이게임즈코리아가 CCG 게임 섀도우버스의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사이게임즈코리아 제공
사이게임즈코리아가 CCG 게임 섀도우버스의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사이게임즈코리아 제공

[서울와이어 한동현 기자] 사이게임즈코리아가 온라인 수집형 카드게임(CCG) ‘섀도우버스’에서 제26탄 ‘Celestial Dragonblade / 하늘의 용검’ 카드팩의 신규 카드를 추가했다고 22일 밝혔다.

▲모형정원의 추억 올리비에&실비아 ▲아스트로지컬 소서러 ▲금빛의 위신 루미오르 ▲ 은빛의 청순 아르장테 등 총 18종의 신규 카드와 ‘영광의 꽃 엘레노아’ 리더스킨이 추가된다.

국내 공식 카페에서도 신규 발표가 진행됐다. 사이게임즈코리아는 전 세계 최초 비숍 클래스의 ‘월광의 성기사 아스톨포’를 발표했다. 

콘텐츠 업데이트로는 올리비에와 실비아가 등장하는 엑스트라 스토리 ‘비익 추상 편’ 1~4장이 새로 추가됐다. 편의성 개선을 위해 ‘체험 카드 교환 화면’과 ‘카드팩 포인트 교환 화면’에서 프리미엄 카드의 보유 수가 표시되도록 변경된다.

사이게임즈코리아는 신규 업데이트 기념으로 다음 카드팩 업데이트 날까지 튜토리얼을 완료하고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든 이용자들을 위해 제26탄 ‘Celestial Dragonblade / 하늘의 용검’ 카드팩 티켓 5장을 선물하는 ‘매일 무료팩 증정 이벤트’와 ‘매일 무료팩 증정 이벤트’, ‘승리 보상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