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이전 및 거래 시 현금 최대 145만원 지급

[서울와이어 유호석 기자] 하이투자증권이 비대면 신규·휴면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투자증권(사장 홍원식)은 3월9일까지 비대면 신규 및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국내 주식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국내 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를 0.01%로 적용한다. 선물옵션의 경우 3개월간 수수료 우대혜택을 제공하며, 단 한 번이라도 매매 실적이 있는 경우 최대 6개월간 제공한다. 시스템트레이딩 제휴 서비스인 예스트레이더를 통한 거래도 적용한다.
타 증권사에 있는 국내 주식을 1000만원 이상 하이투자증권 스마트지점으로 이전하거나 현금으로 입금 후 1000만원 이상 거래할 경우에는 최대 100만원의 현금을 지급한다.
주간 국내 주식거래 금액에 따라 현금을 추가로 지급한다. 총 9주간에 걸쳐 매주별 주식거래 금액이 1000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매를 지급하고, 3억원 이상일 경우는 3만원, 10억원 이상일 경우에는 5만원의 현금을 지급한다.
기준금리가 오르더라도 걱정 없이 신용융자를 활용할 수 있도록 우대금리도 혜택도 제공한다. 신용융자 신청 시 2년간 각 구간의 금리에 2%포인트를 인하 적용하며, 신용융자를 활용하여 주식을 매수할 때는 첫 체결일을 포함하여 10일간 발생한 신용융자 이자를 현금(최대 10만원)으로 지급한다.
미국 주식거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미국 주식거래의 온라인 거래 수수료를 0.069%로 제공하며, 미국 주식 실시간 시세 조회 서비스를 계좌개설일로부터 1년간 무료로 제공한다. 서비스 종료일 직전 3개월간 미국 주식을 거래했을 때는 1년간 추가로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
이벤트는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 내가 직접 지수 만들어 투자한다… NH투자증권, 다이렉트인덱싱 베타 출시
- NH투자증권, 일산 NH인재원서 임원 워크샵 진행
- KB증권, 올해 투자전략 담은 자산관리 솔루션북 'KB Wealth Compass' 발간
- 계묘년 ETF 투자 키워드는 토끼?
- 유진투자선물, 연말까지 '해외선물 수수료 할인 이벤트' 진행
- 지난해 단기사채 통한 자금조달 규모 1122조7000억원… 전년대비 9.7% 감소
- 한국투자증권, 계열사 임직원 가족과 스키캠프 개최
- 한국투자증권, 2월 말까지 뱅키스 개인연금·IRP 이벤트 진행
- 신한투자증권, 중개형 ISA 국내 주식 수수료 평생 혜택 제공
- LG엔솔, 4분기 매출 8조원대 전년비 92.3%↑
- 하이투자증권, ELS 3종 공모...총 60억 규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