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휴면 고객 대상 60거래일간 할인 수수료 혜택 적용

유진투자증권 자회사 유진투자선물은 새해를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유진투자선물
유진투자증권 자회사 유진투자선물은 새해를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유진투자선물

[서울와이어 유호석 기자] 유진투자선물이 올해 말까지 ‘해외선물 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진투자증권 자회사 유진투자선물(대표 이수구)은 새해를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29일까지 연중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 신규로 유진투자선물 계좌를 개설한 고객과 작년 6월 이후 거래가 없는 휴면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시카고상품거래소(CME : Chicago Mercantile Exchange) 마이크로 지수·통화 계약당 0.69달러, CME 마이크로 에너지·귀금속·금리 계약당 0.74달러, CME 지수·에너지·귀금속·통화·금리 계약당 1.99달러 등 할인 수수료 혜택이 적용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선 먼저 유진투자선물의 자체 소셜 트레이딩 플랫폼 ‘트레이딩 커뮤니티’에 가입한 뒤 안내데스크로 전화 신청을 해야 한다. 혜택이 적용되는 기간은 신청일로부터 60거래일까지다.

트레이딩 커뮤니티는 기술적, 펀더멘탈 분석과 함께 회원 간 실시간 거래 정보 공유를 통한 면밀한 시장 분석을 지원하기 위해 출시한 서비스다. 유진투자선물 실거래 계좌를 보유하고, 계좌잔고가 50만원 이상인 투자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유진투자선물의 HTS와 MTS에서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