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 최찬우 기자] 현대카드는 백화점·마트·호텔·외식 등 다양한 가맹점에서 ‘애플페이’로 결제 시 최대 2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우선 백화점·쇼핑·마트·슈퍼 업종에서 일정 금액 이상을 애플 페이로 결제하면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현대백화점·AK플라자·아이파크몰 등에서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의 캐시백이 주어진다. 농협하나로마트에서 7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롯데마트에서는 10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의 캐시백이 주어진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호텔·리조트·레저·여행 업종에서도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롯데호텔·그랜드 하얏트 인천·안다즈 서울 강남에서 2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캐시백이 제공된다. 서울랜드에서 ‘애플페이’로 이용권 결제 시 최대 55%의 즉시 할인이 제공된다.
커피·제과·디저트·외식 혜택도 다양하다. 이디야커피·커피빈·엔제리너스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000원의 캐시백이 주어지며 더플레이스에서 1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만원까지 10% 캐시백이 제공된다.
베스킨라빈스·던킨·크리스피크림도넛·롯데리아 등에서도 이용 금액에 따라 캐시백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편의점 업종에서 다양한 식품 관련 혜택이 주어진다. GS25에서는 ‘혜자로운 맘모스빵’과 샌드위치 50% 할인이 주어지며 이마트24에서 삼각김밥 베스트10 상품을 20% 할인해준다. 세븐일레븐과 미니스톱에서는 햄버거 전종에 대해 15% 할인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애플페이’에 추가된 모든 현대카드(법인·체크카드 제외)를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기간은 31일까지며 가맹점별로 다를 수 있다. 또한 일부 지역 및 매장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 현대카드M, 출시 20주년… '누적 발급 3185만장'
- 현대카드, '애플페이 페스티벌' 개최... 캐시백∙할인 이벤트
- 애플은 혁신 제품이라지만… 악!소리 나는 'MR 헤드셋' 가격
- 그랜드하얏트서울, ‘베스트 오브 베스트 어워즈’ 수상
- 현대카드, 여행·쇼핑 고객 대상 '할인·캐시백' 이벤트
- 현대카드, '놀 카드' 고객 대상 여름 준비 이벤트
- '파이브가이즈·쉐이크쉑·슈퍼두퍼' 강남서 버거전쟁… 누가 웃을까
- 애플, 美 증시 역사 새로 썼다…'시총 3조 달러' 돌파
- "반값에 1+1까지" 이마트24, 7월 파격 할인행사
- 미니스톱 품고 덩치만 커진 세븐일레븐… 시너지 효과 '글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