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 김익태 기자] 지앤푸드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는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말복을 맞아 오는 13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굽네 모바일 교환권 5종을 4000원 할인한다. 굽네 시그니처 메뉴인 고추바사삭은 물론 시카고 피자 2종 등을 할인해 복날을 맞아 주변 지인에 선물하기 좋다.
대상 제품은 ▲고추바사삭+콜라 ▲남해마늘 바사삭+콜라 ▲불금치킨+콜라 ▲블랙 트러플 스테이크 시카고 피자+콜라 ▲페퍼로니 시카고 피자+콜라다.
오는 9일 오후 7시에는 카카오 쇼핑라이브도 진행된다. 굽네는 생방송 중 댓글 이벤트를 마련해 소비자와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구매 인증 댓글을 남기는 소비자를 추첨해 경품으로 ‘슈퍼팝 2023’ 뮤직 페스티벌 티켓을 증정한다.
정태용 지앤푸드 대표는 “말복을 맞아 카카오 선물하기 할인 프로모션뿐만 아니라 카카오 쇼핑라이브와 구매 인증 댓글 이벤트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복날을 맞아 소중한 이들과 치킨을 함께 즐기며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 '신 테니스의 왕자' X 그라비티 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 컬래버 진행
- 안랩, 임직원 자녀 70여명 초청해 '미래상상 코딩캠프' 진행
- 아이스크림 물가 상승률 '10%'대 넘어섰다… 주요업체 가격 인상 영향
- 삼성·LG, 독일 모터쇼 'IAA' 나란히 참가… 뭘 노리나?
- 정용진 부회장, 인스타그램 활동중단 정정… "내 당분간은 12시간"
- 삼성 TV, 영국서 접근성 기능 '호평'
- SK에너지, 인천서 대형 수소충전소 운영… "수소 선도도시 구축 기여"
- 공정위, 병원·보건소 '90억원 리베이트' 뿌린 안국약품에 과징금 5억원 부과
- 온열환자 속출 잼버리 현장지원에 재계도 나섰다
- 국제유가·곡물가 다시 꿈틀… 가격 내린 식품업체들 "우리만 독박"
- 굽네, 한정판 '마라 고추바사삭'… 출시 3일만에 8만마리 판매
김익태 기자
177dlrxo@seoulwi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