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 고정빈 기자] BGF리테일이 2025년 상반기 공개채용의 문을 연다.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다음 달 14일까지 상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하고 지원자들과 소통을 위한 리쿠르팅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모집 대상은 4년제 대학교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이와 동등한 학력을 지닌 인원도 지원 가능하다. 모집 직군은 ▲영업관리(SC) ▲상품 운영 ▲정보통신(IT) ▲점포 시설이며 채용 규모는 00명이다.
입사 희망자는 BGF리테일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채용 과정은 서류 전형 ▲AI 역량 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 ▲현장 실습 평가 ▲최종 입사 순으로 진행된다. 현장 실습은 올 6월에 약 5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추가로 상반기 공개채용 일정에 맞춰 상반기 전역(예정) 장교 채용도 영업관리직군에 한해 모집한다. 올 7월 이전 전역 또는 전역 예정자가 그 대상이다. 자세한 지원자격 및 주요 전형일정은 채용 홈페이지 내 채용공고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BGF리테일은 이번 상반기 공개 채용과 관련해 지원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줄 수 있는 온·오프라인 채용 설명회를 개최한다.
BGF리테일은 전국 각지의 지원자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지역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내달 1일부터 9일까지 성균관대, 충남대, 국민대, 충북대, 강원대, 단국대(죽전), 부산대, 창원대 등 전국 각 지역의 8개 대학교에서 오프라인 채용 설명회를 실시한다.
설명회에서는 직무에 대한 실질적이고 구체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현직 실무자를 초청해 입사 후 주요 업무, 필요 역량, 커리어 개발 방향 및 비전 등 다양한 직무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오프라인에 참석하지 못하는 지원자들을 위해 유사 내용을 담은 온라인 채용 설명회도 진행한다. 채용공고 내 신청 페이지에서 사전 접수하면 내달 10일 열리는 온라인 설명회에 참여할 수 있다.
염규열 BGF리테일 HR팀장은 “BGF리테일은 경기 불황 등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연간 세 자릿수의 역량 있는 인재들을 꾸준히 선발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무를 다하는 동시에 미래 성장 기반을 다져왔다”며고 말했다.
이어 “유통업계의 중심에서 K편의점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BGF리테일과 ‘좋은 친구’가 되어 함께 성장할 지원자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강조했다.
- [메타센서] 현대건설 "2030년까지 40조 매출"… 달성 전략은?
- 쿠팡, 내달 13일까지 연중 최대 규모 정육 할인전 진행
- 이랜드 스파오, 닌텐도 '피크민' 협업 상품 출시
- GS25, 도어투성수서 토스 '페이스페이' 팝업스토어 개최
- 한국콜마, '화장품 업계 오스카상' 뷰티 어워드 2관왕 달성
- 롯데홈쇼핑, 상반기 최대 행사 '롯쇼페' 개막
- 세븐일레븐, 차세대 콘셉트 가맹모델 '뉴웨이브' 1호점 오픈
- 이마트24, 물가안정 100대 상품기획전 개최
- GS샵 "샤피라이브서 '아유미·최희' 만나보세요"
- 일본 '빔스', 에비뉴엘 잠실서 국내 첫 팝업 오픈
- 애경산업 AGE20’S, 비주얼 아티스트 saki와 협업 상품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