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 천성윤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스웨덴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인 ‘2025 헤이, 파밀리(Hej, Familj)’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스웨덴어로 ‘안녕하세요’를 의미하는 ‘헤이(Hej)’와 ‘가족’이라는 뜻의 ‘파밀리(Familj)’가 결합된 ‘헤이, 파밀리’는 가족과 함께 스웨덴식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는 특별한 순간을 제공하기 위해 볼보자동차코리아가 2018년부터 꾸준히 선보이고 있는 고객 초청 이벤트이다.
올해 진행되는 ‘2025 헤이, 파밀리’는 가족과 함께 소중하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총 두 번에 걸쳐 진행된다.
첫 시작은 오는 6월 1일부터 7월 15일까지 부산 기장군에 위치한 ‘하이바이풀빌라’에서 ‘Nordic Summer Escape(노르딕 서머 이스케이프)’ 콘셉트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참가 고객에게는 숙소별 맞춤형 서비스와 함께 볼보의 감성을 담은 웰컴 패키지 등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휴식을 통한 재충전의 시간을 드리고자 이번 ‘헤이, 파밀리’를 기획하게 됐다”며 “볼보자동차가 지향하는 스웨디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가족과 함께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볼보 EX90, ‘월드 카 어워즈’서 ‘럭셔리 카’ 부문 수상
- 볼보 EX30, 3월 국내 최다 판매 유럽 전기차 등극
- 트럼프가 원하는 완전 미국산 자동차는 허구...수입 부품비율 평균 40%
- 볼보, ‘EX30 모스 옐로우 에디션’ 온라인 한정 판매…5183만원
- 볼보트럭, ‘2025 그린 트럭 어워드’ 수상…우수한 연비 인정받아
- 볼보트럭,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진행…체험형 학습 제공
- 볼보그룹·볼보트럭, 안동 산불 피해복구 위해 장비·인력 지원
- 볼보코리아, 육아종합지원센터에 어린이 안전 키링 1만5800개 기증
- 볼보 EX30, EV 어워즈 2025서 '심사위원 선정 혁신 전기차' 수상
천성윤 기자
csy@seoulwi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