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서동민 기자] 라인게임즈는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가 원스토어 게임 매출 순위 1위에 올랐다고 9일 밝혔다.
‘창세기전 모바일’은 지난 8일 서비스 1.5주년을 맞아 신규 캐릭터 ‘하이델룬’ 추가를 비롯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 하루 만에 원스토어 매출 순위 1위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업데이트 후 앱스토어 매출 순위도 7위로 크게 상승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게임 내 두 번째 아우터 원 등급 캐릭터 ‘하이델룬’을 비롯해 지난 1월 등장한 바 있는 세계관 최강 캐릭터 ‘흑태자’를 복각한 효과로 풀이된다. ‘하이델룬’은 시리즈 팬들에게 매우 인기 높은 캐릭터 중 하나다.
라인게임즈는 ‘창세기전 모바일’ 원스토어 매출 순위 1위 달성을 기념해 전체 이용자에게 소환권 111장을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급되는 보상은 우편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15일까지 서비스 1.5주년 기념 혜택 이벤트를 통해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소화권 최대 700장을 지급하며, 꾸준히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도 이벤트 참여를 통해 최대 200장의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다.
라인게임즈 관계자는 “’창세기전 모바일’에 보내주신 이용자 분들의 호응에 감사 드린다”며 “성원에 보답 드리기 위해 앞으로도 더욱 재미있고 특색 있는 콘텐츠를 꾸준히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크로쓰 상장, 진짜 게임은 지금부터"… 장현국 대표, 블록체인 승부수
- 장현국 넥써쓰 대표,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생태계 확장 잰걸음
-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신규 캐릭터 ‘실버’ 무료 지급
- 액션스퀘어, 아름게임즈와 블록체인 게임 개발 맞손
- 라인게임즈, 독립 레이블 ‘NOMORE’와 손잡고 콘텐츠 협업 강화
- '창세기전 모바일', 신규 캐릭터 '마녀 카메오 보포트' 업데이트
- '대항해시대 오리진', 중국 외자 판호 획득
- 라인게임즈 '베리드 스타즈', 모바일 버전 출시
- '창세기전 모바일' 신규 캐릭터 '절대의 프라이오스' 업데이트
서동민 기자
sdm@seoulwi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