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최찬우 기자] 제주항공은 여름 휴가철 해외여행을 떠나는 산리오캐릭터 팬들을 위해 인천국제공항 1터미널 3층 AK플라자에서 제주항공X산리오캐릭터즈 기획상품의 팝업스토어를 이달말까지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팝업스토어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다.
제주항공X산리오캐릭터즈 기획상품은 헬로키티∙마이멜로디∙쿠로미∙시나모롤∙폼폼푸린 캐릭터를 활용해 모형비행기, 여행가방, 봉제인형, 문구류, 키링 등 여행의 감성을 담은 제품들로 구성됐다. 인천공항 팝업스토어에서 6~7월 두 달간 1만4500여개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오는 9일부터는 헬로키티∙마이멜로디∙쿠로미∙시나모롤∙폼폼푸린 캐릭터를 활용한 연필샤프, 미니얼굴스티커, 접착메모지 등으로 구성된 문구패키지 5종도 판매한다.
제주항공은 이달 1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외여행객의 인기를 끌고 있는 인천공항에서 제주항공X산리오캐릭터즈 팝업스토어 운영하게 됐다”며 “폭넓은 팬층을 보유한 산리오캐릭터즈를 활용해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고 미래 잠재고객 확보에도 나서겠다”고 말했다.
- 제주항공, 광복 80주년 맞아 '십장생도' 입은 항공기 띄운다
- [항공브리핑] 여름 특가 전쟁… LCC 3사, 할인·현지 혜택 총력전
- 제주항공, 정시성·안전성 모두 잡았다… 정비 지연율 큰 폭 감소
- JDC 항공우주박물관, 내달 '모두, 함께 가치 JAM ESG 방학' 행사
- "신형 항공기가 경쟁력" 국내 항공사, 미래 운항 본궤도
- 제주항공, 일본 노선 최대 80% 할인… 카카오페이 중복혜택 제공
- 신세계백화점 본점 이어 스타필드 하남도 '폭발물' 협박
- 제주항공 '여행심화반', 취향 맞춤형 방콕 여행상품 2종 선봬
- 제주항공, 연말 여행객 위한 'J멤버스위크' 항공권 할인 진행
- 제주항공, 2분기 영업손실 419억원 '적자폭 확대'
최찬우 기자
ccw@seoulwi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