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서동민 기자] 해긴은 자사 캐주얼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에 한정 기간 운영되는 신규 콘텐츠 ‘마법 물약 상점’을 14일 공개했다.
마녀 포샤가 운영하는 이 상점에서는 채집, 곤충 수집, 낚시 등을 통해 모은 재료로 사랑·행운 등 다양한 마법 물약을 제작할 수 있다. 유저는 포샤를 도와 재료를 수집하고 손님들의 주문에 맞춰 물약을 제조하는 미션을 수행한다. 사랑, 반짝반짝, 기쁨, 행운 총 4종의 물약 관련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면 마녀 조수 모자·부츠·작업복 등 코스튬과 마법 코인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포샤가 안내하는 ‘마법 물약 재료 도감’을 완성하면 게임머니와 보석, 그리고 목욕 모션이 포함된 1인용 돗자리 ‘마법 솥’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 내에서 모은 마법 코인은 ‘코인을 먹는 마법 모자’ NPC를 통해 물약 공방 인테리어, 초보 마녀 코스튬, 비행이 가능한 ‘마녀의 특별한 빗자루’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게임 외부에서도 신규 즐길 거리가 추가됐다. 해긴은 글로벌 메신저 라인(LINE)과 카카오톡을 통해 ‘플레이투게더’ 첫 공식 이모티콘을 출시했다. 총 24종의 움직이는 이모티콘에는 게임 속 귀여운 캐릭터들이 다양한 표정과 감정을 표현한 모습이 담겼다.
이모티콘 출시를 기념해 공식 카페 댓글 이벤트와 글로벌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공식 카페에서는 이모티콘 리뷰를 남기거나 개인 SNS에 출시 소식을 공유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보석, 테마 뽑기권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