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김민수 기자] 카카오뱅크가 LG전자와 손잡고 저축 습관 형성과 가전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제휴 적금 상품을 내놨다.
카카오뱅크는 20일 하루 100원부터 3만원까지 저축할 수 있는 ‘한달적금’에 LG전자 온라인몰 할인 쿠폰과 구독료 지원, 인기 가전 경품 혜택을 더한 ‘한달적금with LG전자’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오는 9월18일까지 한정 판매되며, 1인당 1계좌만 가입할 수 있다.
‘한달적금with LG전자’는 납입 회차에 따라 최대 24만원 규모의 혜택을 제공한다. 1회차 저금 완료 시 5000원 쿠폰, 12회차는 3만원 쿠폰(50만원 이상 구매 시), 31회차는 10만원 쿠폰(100만원 이상 구매 시)이 지급된다.
또한 24회차 납입 완료 후 LG전자 추천 가전을 구독하고 신청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최대 11만 포인트가 제공된다. 대상 가전은 워시타워, 냉장고, 건조기, TV 등 8종으로, 오는 10월11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6회차 저금에 성공한 고객은 럭키드로우에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코드제로 청소기, 디오스 광파오븐, 스마트모니터, 시네빔, 전자레인지 등 인기 가전과 온라인몰 5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응모는 9월 23일까지 LG전자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카카오뱅크는 “‘한달적금with LG전자’는 고객이 짧은 기간 동안 꾸준히 저축하면서 실속 있는 가전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생활 밀접형 서비스와 제휴를 통해 재미와 실용성을 갖춘 다양한 금융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