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최찬우 기자] 이스타항공은 제주 ‘스누피가든’과 협업해 탑승객을 대상으로 체험형 테마 정원 스누피가든의 입장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스타항공이 지난 4월 글로벌 지식재산권(IP) 브랜드 ‘피너츠’와 협업해 시작한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마케팅의 일환이다.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에서 제주행 항공권 구매 후 탑승 완료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9월 8일부터 스누피가든 입장권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장 매표소에서 성인 기준 정가에서 20% 할인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탑승일 기준 1개월 이내에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제주행 탑승권(모바일·종이)과 신분증을 지참해서 방문하면 된다.
제주시에 위치한 스누피가든은 약 2만5000평 규모의 복합 힐링 공간이다. ‘스누피와 친구들’ 캐릭터들로 구성된 ▲실내 전시 공간 ▲야외 가든 공간 ▲카페 ▲기념품 샵 등 다양한 즐길거리로 구성돼 10-20대 젊은층부터 가족 단위 고객 등 스누피를 좋아하는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다.
이스타항공은 “제주 여행을 계획하시는 고객분들께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구매 고객은 누구나 성·비수기, 요일, 연령 등 조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만큼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이스타항공, 부산 지역 여행사 대상 노선 설명회 진행
- 이스타항공, 브랜드 슬로건 담은 AI 기내 음악 공개
- 이스타항공, 재운항 29개월 만에 누적 탑승객 1000만명 돌파
- 이스타항공, 부산발 일본 노선 강화… 동계 스케줄 10개로 늘려
- 이스타항공, 동아오츠카와 근로자 건강관리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이스타항공,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채용 60% 늘리고 복지 강화
- 이스타항공, '타다'와 공항 이동 제휴 캠페인 진행
- 이스타항공 제우스 FC, 전국장애인축구선수권 대회 우승
- 이스타항공, 일본 도쿠시마 '원데이 버스투어' 출시
- 이스타항공, B737-8 신규 항공기 3대 도입 완료
최찬우 기자
ccw@seoulwi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