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김익태 기자] 아워홈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용 ‘남산왕돈까스’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남산왕돈까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추억의 옛날 경양식 왕돈까스다.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했으며 깊고 진한 데미그라스 소스를 더해 클래식한 맛이 일품이다.
특히 접시를 가득 채우는 압도적인 크기를 자랑하며 두 장씩 개별 포장돼 있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밀가루 대신 자체 개발한 전분 베이스의 베터믹스(Batter mix) 기술을 적용해 튀김옷의 바삭한 식감을 강화하고 눅눅함을 최소화했다.
높은 돼지고기 함량으로 씹을수록 고기 본연의 풍미와 육즙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으며 왕돈까스 전체를 덮고도 남을 정도로 넉넉한 소스가 제공돼 더욱 진하고 깊은 맛을 경험할 수 있다. 또 레트로 감성을 담은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조리 방식도 간단해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다. 보습력을 위한 별도 공정을 거쳐 에어프라이어로 10~15분만 조리하면 촉촉하고 육즙 가득한 왕돈까스를 맛볼 수 있다.
남산왕돈까스는 트레이더스 24개 전 매장에 입점했으며 오는 22일부터 출시 기념 전 매장에서 시식 및 할인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남산왕돈까스는 푸짐한 양과 고급스러운 맛을 동시에 갖춘 제품으로 가정에서도 손쉽게 경양식 돈까스의 풍미를 즐길 수 있도록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술력과 레시피로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식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 아워홈, 실온에서도 분해되는 '자연생분해성 봉투' 개발
- 아워홈, 전라남도와 손잡고 농산물 공급 안정화 나선다
- 아워홈, 메가박스와 손잡고 '메가밥스' 론칭
- 아워홈, '오늘도착, 내일도착' 서비스 실시… "배송 경쟁력 강화"
- 아워홈몰, 상반기 매출 66% 증가… B2C 전략 주효
- 아워홈, 전라도 미식 담은 가을 컨세션 신메뉴 선봬
- 글로벌 식탁 잡는다…'K-소스' 인기·성장 고공행진
- 아워홈, 메디케어 서비스 역량 강화 위한 인력 양성 나선다
- 아워홈, 한화이글스와 함께 온더고 신제품 2종 선봬
- 아워홈 프리미엄 레스토랑 키사라·싱카이, 가을 신메뉴 출시
- 아워홈, 2025년 하반기 영양사∙조리사 공개 채용
김익태 기자
177dlrxo@seoulwi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