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고정빈 기자]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은 가을 시즌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2주간 패션 쇼핑 축제 ‘패션 쇼핑 라인업(패세라)’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할인 혜택부터 스몰럭셔리 럭키드로우, 엘포인트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빈폴패밀리, 지오다노, 막스마라, 코오롱맨즈, 시아쥬, 제이씨패밀리, 베럴, 제로스트릿 등이 참여한다. 1주 차는 ‘FW(가을겨울) 신상 룩북 럭키찬스’ 테마로 매일 브랜드 특가가 공개된다.
대표 상품인 지오다노의 가을 인기팬츠는 최대 20% 할인, 10% 카드혜택, 스토어찜 추가 할인으로 최종가 2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막스마라의 스테디셀러 아이콘 코트도 라이브방송으로 최종가 260만원대에 판매한다.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신규 브랜드도 소개한다.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어반에이지’는 패세라 기간 동안 구매왕 5명을 선정해 시그니처 티셔츠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가방 브랜드 살롱드루반은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하면 엘포인트(L.POINT)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패세라 기간 동안에만 사용할 수 있는 쇼핑찬스 쿠폰팩도 마련했다. 최대 25% 할인 쿠폰과 백화점 패션 전용 7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5만원 할인 가능한 10% 중복 쿠폰도 준비했다. 추가 카드할인도 최대 10%로 소비자 부담을 낮췄다.
행사 기간 중 명품 귀걸이, 헤어핀, 키링 등 스몰럭셔리 당첨 기회를 얻을 수 있는 패세라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을 무드에 어울리는 아이템을 응모한 롯데온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패세라에 참여한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찜하면 최대 2000 엘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온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다솜 롯데온 버티컬마케팅팀장은 “가을을 맞아 자켓, 원피스 등 다채로운 신상 의류를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패션 쇼핑축제 ‘패세라’를 준비했다”며 “할인 혜택에 럭키드로우, 플래그십 스토어 찜하기 등 재미 요소도 더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2차 민생쿠폰 코앞… 유통업계 수혜 이어지나
- 이랜드 로엠, 가을 2차 캠페인 공개
- LG생활건강 더후, '공진향 궁중세트' 출시
- 아카이브 앱크, '플링 오브 센시스' 팝업 성료
- 애경산업, 2025 추석 선물세트 선봬
- 이마트24, 앱테크 가능한 '24오락실' 오픈
- 롯데마트·슈퍼, 가성비 주류 라인업 확대
- 롯데百, '지정 산지' 명품 청과 기프트 선봬
- GS리테일, 앵커 백지연과 GS샵서 방송
- 무신사·구글, AI 활용 Z세대 영상 공모전 진행
- 29CM, 도자기 브랜드 '무자기'와 팝업 전시 개최
- 에이피알, 글로벌 뷰티 마케터 신입 집중 채용
- 코스맥스그룹,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진행
- 구호플러스, 트와이스 지효와 가을 화보 공개
- 이랜드 뉴발란스, 초경량 '플라잉77 구스다운' 출시
- 롯데, 파트너사 납품대금 8957억원 조기 지급
- 표류된 홈플러스, 정부 지원에 새주인 찾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