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고정빈 기자]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는 2025년 추석을 맞아 ‘공진향 궁중세트’ 등 선물세트 라인업을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대표 제품인 ‘공진향 궁중세트’는 탄력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공진 솔루션’ 성분을 함유했으며 한 달 사용 후 이마와 눈가를 포함한 21개 부위에서 피부 탄력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더후의 20년 ‘공진비단(신체의 기운을 튼튼하게 하고 얼굴에 생기를 더하는 효능이 기록된 궁중 비방)’ 연구 노하우와 LG생활건강의 독자적인 한방 바이오 기술의 결합으로 완성된 공진 솔루션 성분이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차오르는 탄력을 선사한다.
공진향 궁중세트는 토너, 에멀젼, 크림 정품 구성에 공진향 및 비첩 라인 증정품 5종으로 구성했다. 즉 세트 하나로 올인원 스킨케어 루틴을 완성할 수 있다.
더후는 공진향 궁중세트 외에도 홍산삼 레티놀 성분으로 깊은 보습 감을 선사하는 안티 링클 솔루션 ‘진율향 기품세트’, 남성 피부를 매끄럽고 윤기 있게 가꾸어주는 제품인 ‘공진향:군 자양 2종 세트’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특화된 추석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더후 추석 선물세트 라인업은 더후 공식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기획전에서 공진향 궁중세트 또는 진율향 기품세트를 구매하면 시그니처 포장인 ‘궁중수보(宮中繡褓)’를 제공한다.
궁중수보는 귀한 물건과 함께 복을 담아 선물했던 궁중 보자기 문화를 계승해 더후가 준비한 보자기 포장 서비스다.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기획전은 다음달 12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하며, 네이버 전용 최대 2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후 관계자는 “공진향 궁중세트는 더후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공진향 라인의 탄력 안티에이징 풀 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선물세트”라며, “고급스러운 포장과 풍성한 구성으로 품격 있는 추석선물과 함께 차별적 고객가치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CU, K팝 애니메이션 인기에 김밥 매출도 '쑥'
- 콜마BNH 이사회 진입 시도한 윤상현… 과다 겸직·연봉 논란
- 설화수, 자음생크림 팝업 '시크릿 하우스' 오픈
- [유통체크업] 편의점에 부는 '컬래버' 열풍
- 아떼 바네사브루노, 가을 '프릴백' 출시
- 롯데온, 패션 쇼핑축제 '패세라' 진행
- 이마트24, 앱테크 가능한 '24오락실' 오픈
- 롯데마트·슈퍼, 가성비 주류 라인업 확대
- 롯데百, '지정 산지' 명품 청과 기프트 선봬
- GS리테일, 앵커 백지연과 GS샵서 방송
- 무신사·구글, AI 활용 Z세대 영상 공모전 진행
- 29CM, 도자기 브랜드 '무자기'와 팝업 전시 개최
- 에이피알, 글로벌 뷰티 마케터 신입 집중 채용
- 코스맥스그룹,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진행
- 구호플러스, 트와이스 지효와 가을 화보 공개
- 이랜드 뉴발란스, 초경량 '플라잉77 구스다운' 출시
- 롯데, 파트너사 납품대금 8957억원 조기 지급
- 표류된 홈플러스, 정부 지원에 새주인 찾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