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고정빈 기자] 쿠팡은 글로벌 웰니스 브랜드 레미(Lemme)의 로켓직구 입점을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로 고객들은 레미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레미는 코트니 카다시안 바커가 설립한 과학 기반 비타민·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일상 속에서 기분 좋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특별한 루틴을 제안한다.
완벽한 영양제를 찾기 위해 수년간 고심한 끝에, 코트니는 레미의 전문 의료팀과 함께 임상적으로 검증된 성분과 프리미엄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해 제품을 개발했다.
이번 입점으로 제공되는 13종 제품은 여성 건강, 소화·체중 관리, 스트레스 완화, 피부·모발 케어 등 다양한 건강 니즈를 아우른다.
대표적으로 여성 건강을 위한 ‘퍼(Purr)’ 구미·캡슐, 복부 더부룩함 완화에 도움을 주는 ‘디블로트(Debloat)’ 구미·캡슐, 스트레스 완화와 숙면을 돕는 ‘칠(Chill)’ 구미, 식욕 관리와 체중 조절을 지원하는 ‘GLP-1 데일리 캡슐’ 등이 있다.
또한 모발 건강을 돕는 ‘그로우 캡슐’, 피부 탄력 개선에 특화된 ‘스무스 캡슐’, 호르몬 밸런스를 돕는 ‘PMS 리퀴드 드롭’ 등도 함께 선보인다.
24일까지 전 제품을 25% 할인 판매하며, 26일에는 와우회원 전용 할인 코너인 골드박스에서 ‘레미 퍼 프로바이오틱 구미 60정’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레미 창업자 코트니 카다시안 바커는 “레미는 설립 초기부터 전 세계 고객과의 만남을 목표로 했으며, 이번 한국 진출로 세계 진출이 한층 확대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쿠팡은 로켓직구를 통해 글로벌 건강식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와우회원은 무료배송과 30일 무료 반품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고객들이 관심이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웰니스 브랜드를 쿠팡에서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한화호텔, 하이엔드 브랜드 '안토' 론칭
- 소노펫클럽앤리조트, '강아지 스포츠 대회’ 경진대회 성료
- 코스맥스, 화장품 올림픽 본상 수상 쾌거
- 루나, 日서 '그라인딩 컨실버터 오프라인 론칭 발표회' 개최
- 무신사 스탠다드, 시티 레저 컬렉션 화보 공개
- 롯데마트·슈퍼, '크라운 쿠크다스·스텔라이브' 출시
- 29CM, '어스’ 카테고리 신설… 가치소비 공략
- G마켓, '라코스테' 직입점… 할인·적립 혜택 제공
- 에이블리, 'AI 추천 기술'로 패션앱 사용자 수 1위
- 원씽, '펩타이드 레티날 미스트' 출시
- CJ온스타일, 채정안 '채컬렉티브' 론칭
- 쿠팡, 경북 우수 청년기업 판로 확대 나서
- 리복, '프리미어 트랙 경량 패딩' 공개
- 현대百·시암피왓그룹, 태국 뷰티 브랜드 소개
- 한진·LS이링크, 신사업 협력 MOU 체결
- '품절대란' 일으킨 다이소, 가성비로 승승장구
